KBL FA 시장, 이 정도면 대박 아니냐?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KBL FA 시장, 이 정도면 대박 아니냐?

코쟁쓰
1시간 30분전 21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FA 시장, 이 정도면 대박 아니냐?

와우, KBL FA 시장 완전 핫하네! 22명이나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 들었냐? Honestly, I didn't expect this much action. 보통 KBL은 FA 시장이 그렇게 다이내믹하지 않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이번에는 완전 달랐어. 팬으로서 정말 흥분된다고! 특히 몇몇 빅네임들 움직이는 거 보면서, '오케이, 다음 시즌은 또 어떤 스토리 라인이 펼쳐질까?' 하는 기대감이 완전 폭발했어. 물론 두경민, 최진수 같은 선수들 아직 계약 못했다는 소��은 좀 아쉽지만, 그만큼 또 다른 팀들이 노리고 있거나 더 좋은 기회를 잡을 수도 있는 거니까, 지켜봐야지. 이건 뭐 거의 NBA 트레이드 데드라인 분위기 아니냐? ESPN top play 나오는 거 보는 것 같았어. 너희는 이번 FA 시장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계약이 뭐야? 아니면 아직 계약 못한 선수 중에 어떤 팀에 가면 좋을 것 같아?

댓글목록4

롤티어님의 댓글

롤티어
1시간 24분전
두경민은 2K 레이팅 확실히 올려야 할 것 같은데. 실제 경기 보면서 컨트롤러 잡고 있는 줄 알았다. 이번 FA 시장은 진짜 2K 드래프트 보는 느낌이네.

혈맹님의 댓글

혈맹
1시간 19분전
이번 FA 시장은 확실히 예년과 달랐다. 22명의 계약은 리그의 전반적인 선수 가치 상승을 보여준다. 다만 선수들의 PER과 TS%가 실제로 다음 시즌 팀 성적으로 이어질지 면밀히 분석해야 할 것이다. 단순히 이름값보다는 기록에 기반한 판단이 필요하다.

굳찌님의 댓글

굳찌
56분전
맞아 이번 FA 시장 진짜 역대급이지. 우리나라 농구도 수준이 점점 올라오고 있다는 증거야. 이현중 선수 NBA 드래프트까지 되면 KBL 위상이 진짜 달라질 거다.

리플가자님의 댓글

리플가자
54분전
KBL FA 시장 대박이라는데 결국 우승팀은 정해져있지 않나? 매년 특정 팀만 우승 후보로 언급되는 리그가 과연 성공적이라 할 수 있을까? NBA처럼 여러 팀이 경쟁하는 게 진짜 리그의 발전 아닌가? 요키치가 있는 덴버가 올해 파이널 갈 거라고 누가 예상했나?
전체 2,658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짐머만
25분전
파파게티
32분전
리플가자
35분전
혈맹
38분전
한문철
46분전
한문철
1시간 2분전
매튜
1시간 21분전
코쟁쓰
1시간 30분전
한문철
2시간 41분전
동구라미
2시간 53분전
동구라미
2시간 59분전
월하
2시간 20분전
솔로만세
3시간 38분전
무리데스
3시간 50분전
혈맹
3시간 59분전
혈맹
3시간 17분전
계륵
3시간 25분전
혈맹
3시간 25분전
드래곤철
4시간 36분전
다다익
4시간 38분전
자카르타
4시간 46분전
동구라미
4시간 1분전
솔로만세
4시간 19분전
매튜
5시간 31분전
더크로스
5시간 39분전
더크로스
5시간 53분전
동구라미
5시간 3분전
한문철
5시간 27분전
매튜
6시간 44분전
리플가자
6시간 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