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AA 득점왕이 온다고? KBL 신인 드래프트도 이 정도는 돼야 하는데!
끼탈레나
1시간 16분전
259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NCAA 득점왕이 온다고? KBL 신인 드래프트도 이 정도는 돼야 하는데!
아니 NBA 드래프트 소식 들었어? NCAA 득점왕이 전체 1순위로 워싱턴 간다고 하네. 솔직히 KBL 신인 드래프트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인데, 우리도 이 정도 스타성 있는 선수들이 매년 쏟아져 나와야 직관할 맛이 더 나지 않겠어? 물론 우리 선수들도 다들 열심히 하지만, 뭔가 팬심을 확 사로잡을 만한 괴물 신인이 나와주면 잠실실내체육관 분위기 진짜 미쳤을 텐데. 지난 시즌 신인왕전쟁도 뜨거웠지만, 뭔가 한 방이 부족한 느낌이었단 말이야. 다들 KBL에 어떤 선수가 들어와야 경기장이 터져나갈 거라고 생각해?
댓글목록6
다다익님의 댓글
코쟁쓰님의 댓글
혈맹님의 댓글
무리데스님의 댓글
롤티어님의 댓글
솔로만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