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베스트 5, 예상은 했지만 역시나 멋진 선수들!
월하
1시간 26분전
238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L 베스트 5, 예상은 했지만 역시나 멋진 선수들!
KBL 시상식 베스트 5가 발표됐네요. 팀 순위와는 별개로 개인 역량 위주로 뽑는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뽑힌 선수들 보면 다들 납득이 가는 실력이잖아요. 특히 이정현 선수는 나이도 있는데 여전히 에너지가 넘쳐서 대단해요. 알바노 선수도 작은 키인데도 코트 위에서 존재감이 엄청나고요. 이현중 선수만큼 잘생긴 건 아니지만, 알바노 선수도 코트 위에서 빛나는 매력이 있죠. 워니랑 마레이 선수는 뭐, 외국인 선수 중에서는 두말할 나위 없이 독보적이고요. 안영준 선수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유기상 선수가 아쉽게 6위라니, 다음 시즌에는 꼭 베스트 5 안에 들었으면 좋겠어요. 다들 정말 수고 많으셨고, 다음 시즌에는 또 어떤 멋진 플레이를 보여줄지 기대되네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베스트 5는 어떤가요?
댓글목록10
혈맹님의 댓글
다다익님의 댓글
드래곤철님의 댓글
굳찌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파파게티님의 댓글
리플가자님의 댓글
자카르타님의 댓글
신형만님의 댓글
더크로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