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또 이 사달이 나는구나, 르브론 다음 시즌이라고 다를까
계륵
1시간 10분전
198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결국 또 이 사달이 나는구나, 르브론 다음 시즌이라고 다를까
이럴 줄 알았다. 플옵 탈락이 확정되고 나서야 르브론의 시즌 종료 기사가 쏟아지는데, 뭐 새삼스러운 일인가. 애초에 이번 시즌 시작할 때부터 플레이오프는커녕 플옵 토너먼트도 간당간당할 거라 봤다. 41세? 나이가 깡패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다. 아무리 르브론이라도 세월 앞에 장사 없다는 걸 모두가 알면서도 애써 외면했을 뿐이지. 다음 시즌은 또 어떻겠나. 이제는 팀도 르브론 중심으로 제대로 꾸릴 능력도 안 되고, 르브론 본인도 예전 같은 에너지는 기대하기 어렵다. 은퇴할 때가 됐다는 소리도 안 나오는 건 아니지만, 설마 하겠나. 어찌어찌 한두 시즌 더 버티면서 팀만 더 나락으로 보낼 게 뻔하다. 다음 시즌에 뭐가 달라질 거라는 희망 회로를 돌리는 사람들이 제일 문제다. 대체 뭘 보고 그렇게 낙관적인 건지 궁금하다.
댓글목록1
파파게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