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순위? 포워드? 골밑 장악 없이는 그 어떤 팀도 우승 못해!
드래곤철
1시간 8분전
163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1순위? 포워드? 골밑 장악 없이는 그 어떤 팀도 우승 못해!
신인 드래프트 1순위가 포워드라고? 아무리 재능이 뛰어나다고 해도, 결국 골밑을 장악하지 못하면 그 어떤 팀도 우승은 요원하다는 걸 왜 모르는 건가. 디반사가 대단한 재능일 순 있겠지. 하지만 농구는 결국 페인트존 싸움이다. 득점, 리바운드, 수비까지. 모든 것이 골밑에서 시작되고 골밑에서 끝난다. 요키치가 왜 현역 최고 센터라고 불리는지 아는가? 그는 득점, 리바운드, ��시스트까지 모든 걸 골밑에서 지배하며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다. 워싱턴이 디반사를 뽑은 건 알겠지만, 당장 강력한 센터 없이 어떻게 우승을 논할 수 있겠나? 자네들 생각은 어떤가? 결국 센터가 핵심 아닌가?
댓글목록1
다다익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