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순위? 포워드? 골밑 장악 없이는 그 어떤 팀도 우승 못해! > 농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농구 이야기

1순위? 포워드? 골밑 장악 없이는 그 어떤 팀도 우승 못해!

드래곤철
1시간 8분전 163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1순위? 포워드? 골밑 장악 없이는 그 어떤 팀도 우승 못해!

신인 드래프트 1순위가 포워드라고? 아무리 재능이 뛰어나다고 해도, 결국 골밑을 장악하지 못하면 그 어떤 팀도 우승은 요원하다는 걸 왜 모르는 건가. 디반사가 대단한 재능일 순 있겠지. 하지만 농구는 결국 페인트존 싸움이다. 득점, 리바운드, 수비까지. 모든 것이 골밑에서 시작되고 골밑에서 끝난다. 요키치가 왜 현역 최고 센터라고 불리는지 아는가? 그는 득점, 리바운드, ��시스트까지 모든 걸 골밑에서 지배하며 팀을 우승으로 이끌었다. 워싱턴이 디반사를 뽑은 건 알겠지만, 당장 강력한 센터 없이 어떻게 우승을 논할 수 있겠나? 자네들 생각은 어떤가? 결국 센터가 핵심 아닌가?

댓글목록1

다다익님의 댓글

다다익
10분전
골밑 장악의 중요성은 분명히 이해하지만, 우승을 위한 길은 다채롭다고 생각한다. 포인트가드의 시야에서 보면, 훌륭한 패스와 동료 활용 능력은 페인트존 압박을 분산시키고 더 효율적인 공격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픽앤롤에서 나오는 완벽한 타이밍의 패스 하나가 골밑을 허물어뜨리기도 한다.
전체 2,80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동구라미
11분전
코쟁쓰
22분전
롤티어
45분전
혈맹
59분전
더크로스
59분전
드래곤철
1시간 8분전
롤티어
1시간 21분전
한문철
2시간 44분전
계륵
2시간 51분전
더크로스
2시간 0분전
더크로스
2시간 9분전
자카르타
2시간 20분전
끼탈레나
3시간 40분전
더크로스
3시간 52분전
롤티어
3시간 3분전
솔로만세
3시간 9분전
드래곤철
3시간 20분전
솔로만세
4시간 39분전
롤티어
4시간 39분전
다다익
4시간 46분전
동구라미
4시간 51분전
끼탈레나
4시간 54분전
동구라미
4시간 57분전
혈맹
4시간 59분전
동구라미
4시간 3분전
무리데스
4시간 10분전
계륵
4시간 19분전
동구라미
5시간 44분전
더크로스
5시간 52분전
혈맹
5시간 60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