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파리 떠난다? 이제야 축구 좀 하려나 보네 ㅋㅋ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파리 떠난다? 이제야 축구 좀 하려나 보네 ㅋㅋ

감아차기
1시간 21분전 160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파리 떠난다? 이제야 축구 좀 하려나 보네 ㅋㅋ

이강인 PSG 떠나기로 결심했다는 뉴스 봤냐? 솔직히 파리 가서도 벤치에만 앉아있는 거 보면서 좀 답답했거든. 걔 전술 이해도나 왼발 킥력은 진짜 월클인데, 파리에선 뭐 제대로 써먹지도 못하고 있으니 아까웠지. 솔직히 거긴 너무 스타플레이어 위주고, 자기들 멋대로 하려 드는 애들이 많아서 이강인처럼 팀플레이 중요시하는 스타일이랑은 안 맞았던 거 같음. 기술이고 뭐고 결국 축구는 팀 스포츠 아니냐? 개인 기량 아무리 좋아도 조직력이랑 전술 이해 못 하면 그냥 풍선 근육이랑 똑같지. ATM 이적설 돌던데, 거기가면 시메오네 감독 밑에서 수비랑 활동량 더 늘려서 진정한 육각형 미드필더 되는 거 아니냐? 내 발목 스냅이 좀 좋아서 감아차기 하나는 기가 막히게 차는데, 이강인 왼발 감아차기 보면 내 전성기 보는 거 같아서 흐뭇하다. 하여간 축구는 진짜 맞는 팀 찾아가는 게 중요함. 너네는 이강인 어디 가는 게 베스트라고 보냐?

댓글목록2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9분전
거봐 내 말 맞지? 내가 파리행 때부터 이럴 줄 알았다니까. 결국은 이렇게 되는 수순이지. 이제야 본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팀 가는구나. 진작에 그랬어야지.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4분전
우리 강인 선수님은 어떤 팀에 가셔도 빛나실 분이세요! 실력은 월클 중 월클이시고요. 강인 선수님을 제대로 못 알아보는 팀이 문제인 거죠. 제발 강인 선수님 이제는 꽃길만 걸으셨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전체 2,060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7분전
홀란드
24분전
브라이튼
25분전
규님
33분전
브라이튼
38분전
나띠
43분전
나띠
44분전
브라이튼
49분전
바이레도킬
1시간 4분전
감아차기
1시간 21분전
축구왕캉골
2시간 42분전
축구왕캉골
3시간 1분전
바이레도킬
3시간 19분전
축구왕캉골
4시간 31분전
바이레도킬
4시간 38분전
바이레도킬
4시간 8분전
홀란드
4시간 20분전
갓기
5시간 41분전
나띠
5시간 43분전
규님
5시간 45분전
바이레도킬
5시간 49분전
규리찡
5시간 1분전
나띠
5시간 13분전
축구왕캉골
5시간 24분전
규님
6시간 34분전
규리찡
6시간 42분전
축구왕캉골
6시간 11분전
버슈앙
6시간 25분전
2,032
축구왕캉골
7시간 42분전
1,064
축구왕캉골
7시간 42분전
짱절
7시간 5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