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남아공 중원사령관 빠졌대도 한국이 공격 축구로 제압하라2는 좀 아니지 않냐?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야, 남아공 중원사령관 빠졌대도 한국이 공격 축구로 제압하라2는 좀 아니지 않냐?

규님
1시간 12분전 193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남아공 중원사령관 빠졌대도 한국이 공격 축구로 제압하라2는 좀 아니지 않냐?

아니, 오늘 경기 프리뷰 기사 보는데 '중원사령관 빠진 남아공… 한국, 공격 축구로 제압하라2' 이 지랄을 해놨네? 중원 사령관 빠진 건 알겠는데, 그렇다고 무조건 공격 축구로 찍어 누른다고 이기는 거 아니잖아? 상대가 수비적으로 나오면 우리 공격수들 고립될 게 뻔하잖아.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무모하게 안 나가지. 상대 핵심 선수 빠졌다고 너무 쉽게 생각하는 거 아니냐? 지난번 경기에서도 역습 한 방에 먹혔던 거 생각 안 나나? 전술적으로 좀 더 치밀하게 준비해야 하는 거 아니냐? 그냥 무작정 공격 축구 외치는 거 보면 답답해 죽겠네. 저러다 또 수비 허물어져서 역전당하는 거 아니냐고. 내가 볼 땐 이번에도 똑같은 실수 반복할 것 같잖아.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82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브라이튼
9분전
버슈앙
35분전
나묭
48분전
또오해영
57분전
갓기
1시간 6분전
규님
1시간 12분전
꼭지얌
1시간 13분전
규님
1시간 14분전
규님
1시간 19분전
축구왕캉골
2시간 30분전
규님
2시간 47분전
축구왕통키
2시간 58분전
브라이튼
2시간 11분전
첼시
3시간 34분전
버슈앙
3시간 41분전
규님
3시간 52분전
버슈앙
3시간 3분전
갓기
3시간 10분전
첼시
3시간 19분전
나띠
4시간 40분전
버슈앙
4시간 51분전
갓기
4시간 9분전
나띠
5시간 37분전
홀란드
5시간 53분전
브라이튼
5시간 54분전
규님
5시간 2분전
브라이튼
5시간 8분전
나띠
5시간 12분전
나띠
5시간 14분전
브라이튼
5시간 19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