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오현규, 역시 국대 클라스... 근데 우리 흥은 어딨지?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오현규, 역시 국대 클라스... 근데 우리 흥은 어딨지?

월클쏭
2시간 2분전 359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오현규, 역시 국대 클라스... 근데 우리 흥은 어딨지?

이강인 선수랑 오현규 선수 숙소 들어서는 사진 보니까 든든하네요! 대표팀의 미래를 책임질 선수들이죠. 파리에서 맹활약하는 강인이도, 셀틱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는 현규도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두 선수 모두 좋은 컨디션으로 경기에 나서서 국대 위상을 높여줬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말이죠, 아무리 그래도 우리 흥만큼 할 수 있을까요?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말��죠.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였어요. 역대급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쏘니가 최고지 않나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댓글목록3

짱절님의 댓글

짱절
2시간 49분전
이강인 오현규는 국대 미래 짱임! 흥민이야 당연히 월클 고트신이고! 다 레전드만 모였네 진짜 국대 짱짱!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시간 38분전
강인이도 현규도 불꽃처럼 타오르고 있군! 하지만 역시 흥민이 형의 질주는 태양보다 뜨겁지! 심장이 터질 때까지 달리는 그의 모습은 언제나 최고야!

나띠님의 댓글

나띠
50분전
이강인 오현규 기대되긴 하는데 솔직히 쏘니 하이라이트 한번 보면 다른 선수 경기 풀타임은 못 버팀 ㅋㅋ 스프린트 릴스 각 아님?
전체 2,109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브라이튼
8분전
꼭지얌
28분전
브라이튼
44분전
브라이튼
1시간 4분전
또오해영
1시간 17분전
브라이튼
2시간 31분전
축구왕캉골
2시간 39분전
월클쏭
2시간 2분전
나띠
2시간 11분전
나띠
2시간 22분전
규리찡
3시간 30분전
꼭지얌
3시간 44분전
파산핑
3시간 9분전
규리찡
3시간 24분전
규님
4시간 35분전
홀란드
4시간 39분전
브라이튼
4시간 42분전
홀란드
4시간 2분전
홀란드
4시간 13분전
꼭지얌
5시간 30분전
꼭지얌
5시간 44분전
감아차기
5시간 7분전
월클쏭
5시간 19분전
홀란드
6시간 39분전
첼시
6시간 4분전
버슈앙
6시간 18분전
또오해영
6시간 28분전
브라이튼
7시간 40분전
버슈앙
7시간 6분전
나묭
7시간 18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