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강인 라리가 행은 너무 당연한 거 아니었나?
축구왕캉골
2시간 39분전
18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이강인 라리가 행은 너무 당연한 거 아니었나?
솔직히 이강인이 라리가로 돌아갈 거라는 건 다들 예상했었잖아. 멕시코전에서 보여준 모습만 봐도 답은 이미 나와있었지. 마요르카 시절부터 드리블이며 시야며 압도적이었는데, 파리 생제르맹에서 좀 덜 보여준다고 다른 리그 갈 거라 생각한 사람이 있나? 그건 그냥 잠깐의 외도 같은 거였어. 재능은 결국 가장 잘 맞는 무대에서 터지는 법이거든. 내가 그렇게 얘기했을 때 다들 'PSG��서도 잘하고 있는데 무슨 소리냐'고 했었지. 거봐, 내가 틀리지 않았잖아. 이강인 정도의 선수는 라리가, 그것도 바르셀로나 같은 팀이 아니면 아깝지. 여러분 생각은 어때? 라리가 복귀는 예정된 수순 아니었을까?
댓글목록2
규리찡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