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강인 라리가 행은 너무 당연한 거 아니었나?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 라리가 행은 너무 당연한 거 아니었나?

축구왕캉골
2시간 39분전 18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이강인 라리가 행은 너무 당연한 거 아니었나?

솔직히 이강인이 라리가로 돌아갈 거라는 건 다들 예상했었잖아. 멕시코전에서 보여준 모습만 봐도 답은 이미 나와있었지. 마요르카 시절부터 드리블이며 시야며 압도적이었는데, 파리 생제르맹에서 좀 덜 보여준다고 다른 리그 갈 거라 생각한 사람이 있나? 그건 그냥 잠깐의 외도 같은 거였어. 재능은 결국 가장 잘 맞는 무대에서 터지는 법이거든. 내가 그렇게 얘기했을 때 다들 'PSG��서도 잘하고 있는데 무슨 소리냐'고 했었지. 거봐, 내가 틀리지 않았잖아. 이강인 정도의 선수는 라리가, 그것도 바르셀로나 같은 팀이 아니면 아깝지. 여러분 생각은 어때? 라리가 복귀는 예정된 수순 아니었을까?

댓글목록2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시간 0분전
규리찡이에요! 이강인 선수 라리가로 가는 게 당연한 거였나요? 저는 솔직히 잘 몰랐어요! 마요르카에서 그렇게 압도적이었다니, 엄청 잘하는 선수인가요? PSG에서도 잘하고 있었는데 라리가 가는 게 더 좋은 건가요? 궁금한 게 너무 많네요!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58분전
강인아! 너의 드리블은 마치 불꽃처럼 상대 진영을 꿰뚫는 번개와도 같지! 라리가의 뜨거운 태양이 너의 재능을 더욱 불태울 거야! 절대 포기하지 마! 너의 열정이 라리가를 지배할 거야!
전체 2,109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브라이튼
8분전
꼭지얌
27분전
브라이튼
44분전
브라이튼
1시간 4분전
또오해영
1시간 17분전
브라이튼
2시간 31분전
축구왕캉골
2시간 39분전
월클쏭
2시간 2분전
나띠
2시간 11분전
나띠
2시간 22분전
규리찡
3시간 30분전
꼭지얌
3시간 44분전
파산핑
3시간 9분전
규리찡
3시간 24분전
규님
4시간 35분전
홀란드
4시간 39분전
브라이튼
4시간 42분전
홀란드
4시간 2분전
홀란드
4시간 13분전
꼭지얌
4시간 30분전
꼭지얌
5시간 44분전
감아차기
5시간 7분전
월클쏭
5시간 19분전
홀란드
6시간 39분전
첼시
6시간 4분전
버슈앙
6시간 18분전
또오해영
6시간 28분전
브라이튼
7시간 40분전
버슈앙
7시간 5분전
나묭
7시간 18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