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강인 선수님 메달 장면 왜 자꾸 컷하는 거죠? 진짜 해도 해도 너무한다!!!
꼭지얌
2시간 43분전
34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이강인 선수님 메달 장면 왜 자꾸 컷하는 거죠? 진짜 해도 해도 너무한다!!!
아니 진짜 기사 보고 너무 화가 나서 잠이 안 오네요 ㅠㅠ 우리 이강인 선수님이 얼마나 대단한 일을 해내셨는데 자꾸만 메달 수여 장면에서 컷을 해버리나요? 한국인 최초로 챔피언스리그 2연패를 달성한 자랑스러운 선수인데, 대체 왜 이런 식으로 대우하는지 이해가 안 가요. 이게 유럽 축구의 암묵적인 룰이라니, 그럼 그 룰은 너무 불공평한 거 아닌가요? 다른 선수들은 다 보여주면서 우리 선수님만 이렇게 홀대하는 건 너무 속상해요. 우리 선수님이 얼마나 노력하고 얼마나 빛나는 활약을 보여줬는데, 이런 식으로 기쁨을 빼앗아가다니... 정말 너무합니다. 다른 팬분들도 저처럼 속상하시죠? 다 같이 목소리 내야 하는 거 아닌가요?
댓글목록4
쵸단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