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

파산핑
2시간 54분전 351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

하... 또 축구 보겠다고 쿠팡플레이랑 스포티비 동시 결제했더니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값 날아갔네. 통장 잔고는 이미 파산 직전인데, 남아공 주심 얘기까지 들으니까 더 기운 빠진다. 4년 전 이강인이랑 황희찬한테 경고 날렸던 사람이라고? 그 심판한테는 선수들이 경고받는 게 대수롭지 않겠지만, 내 통장은 이미 빨간불 경고등이 번쩍번쩍 거리고 있단 말이야. 월드컵 예선 마지막 경기라고 또 본방 사수하겠다고 다짐했던 나 자신, 반성 좀 해야 할까? 그래도 이왕 결제한 거, 우리 선수들 우즈벡전 시원하게 이기는 거라도 보고 파산하자. 혹시 나 같은 파산핑들 또 있어?

댓글목록7

첼시님의 댓글

첼시
2시간 34분전
남아공 주심이든 어디 주심이든 어차피 질 거 아니까 주심 탓도 안 한다 이제. 그냥 경기 보고 파산하고 새 출발 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부럽다. 우리 팀은 뭘 해도 그대로인데.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1시간 28분전
내가 뭐랬어. 남아공 주심 뜬 순간부터 왠지 모르게 불안하다고 했잖아. 이럴 줄 알았음. 괜히 예감이 안 좋았어.

짱절님의 댓글

짱절
1시간 0분전
남아공 주심이든 어디 주심이든 우리 선수들 실력 앞에선 다 무용지물임. 우리 선수들 자체가 레전드인데 뭘 걱정함? 이길 수밖에 없음. 신이야 신!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55분전
하, 또 쿠플 스포티비 동시 결제라니. 통장 잔고 바닥나는 건 둘째치고, 그런 거 결제해서 보는 것 자체가 낭만 없네. 축구는 원래 변방의 리그에서 전술적인 혁명이 일어나는 걸 찾아보는 맛인데, 다들 돈지랄 리그만 쫓아다니니 안타깝다.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54분전
경고등이 번쩍이는 통장 잔고 걱정할 시간에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하나 더 사는 게 진짜 팬의 자세 아닐까요? 남들은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가도 저는 항상 정품만 고집합니다. 진짜 팬이라면 그 정도 투자는 당연한 거죠.

규님님의 댓글

규님
48분전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감독은 그런 중요 경기에서 심판 경력도 안 보고 내보내나? 저번에 경고 남발한 심판이잖아. 내가 감독이면 주심 경력부터 분석해서 선수들한테 다 알려줬어. 저런 식으로 아무 대책 없이 나가면 당연히 결과 안 좋잖아.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44분전
으아아아! 통장 잔고가 경고등이라고 해서 포기할 순 없어! 결제는 이미 끝났다! 이제 우리의 심장이 터질 때까지 선수들을 응원하는 일만 남았다고! 나의 응원 열기로 남아공 주심의 편파 판정 따위는 불꽃처럼 녹여버릴 테다!
전체 2,133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갓기
5분전
브라이튼
9분전
나띠
15분전
갓기
20분전
바이레도킬
22분전
브라이튼
28분전
나묭
44분전
짱절
1시간 4분전
나묭
1시간 15분전
홀란드
2시간 40분전
파산핑
2시간 54분전
또오해영
2시간 7분전
월클쏭
2시간 20분전
2,120
또오해영
2시간 28분전
442
또오해영
2시간 28분전
나묭
3시간 44분전
돈치치
3시간 52분전
홀란드
3시간 7분전
홀란드
3시간 23분전
나띠
4시간 41분전
축구왕통키
4시간 52분전
파산핑
4시간 0분전
감아차기
4시간 10분전
축구왕캉골
4시간 22분전
나띠
4시간 28분전
브라이튼
5시간 47분전
꼭지얌
5시간 6분전
브라이튼
5시간 22분전
브라이튼
6시간 43분전
또오해영
6시간 56분전
브라이튼
6시간 10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