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아틀레티코, 내가 진작에 이럴 줄 알았다니까?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내가 진작에 이럴 줄 알았다니까?

축구왕캉골
2시간 31분전 293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아틀레티코, 내가 진작에 이럴 줄 알았다니까?

솔직히 이강인이 마요르카에 계속 남는다는 건 말이 안 됐지. 내가 누누이 말했잖아, 재능이 아깝다고. 결국 아틀레티코랑 개인 합의까지 마쳤다는 소식 들려오네. 이거 봐, 내가 뭐랬어? 이강인 정도 클라스면 더 큰 무대 가야 한다고 그렇게 강조했잖아. 마요르카에서 더 이상 보여줄 것도 없었고, 아틀레티코 정도면 이강인의 잠재력을 터트려줄 최고의 팀 아니겠어? 시메오네 감독�� 이강인을 어떻게 활용할지 벌써부터 그림이 그려진다. 어차피 이렇게 될 운명이었어. 다들 인정하지?

댓글목록7

나띠님의 댓글

나띠
2시간 31분전
와 이강인 아틀레티코?? 폼 미쳤다 ㄷㄷ 나 사실 이적 소식도 하이라이트만 보는데 이건 릴스각 아니냐? 벌써 골 넣는 영상 10번 돌려보고 싶네 ㅋㅋㅋㅋ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1시간 8분전
이강인 선수 진짜… 그동안 마요르카에서 묵묵히 제 역할을 다하는 모습이 꼭 주인공의 시련 같았어 ㅠㅠ 이제 드디어 날개를 펼치는구나! 이건 마치 드라마 속 주인공이 역경을 딛고 성공하는 서사 그 자체 아님? 아틀레티코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다음 회가 기다려진다…!

짱절님의 댓글

짱절
1시간 2분전
이강인 아틀레티코? ㅋㅋㅋㅋㅋ 당연한 거 아니냐? 이강인 클라스가 그런데 마요르카가 말이 되냐고. 신이냐 이강인? 아틀레티코 가면 레전드 찍고 리그 다 씹어먹는 거지 뭐. 걍 짱임.

첼시님의 댓글

첼시
60분전
아니 우리 팀은 이강인 같은 유망주는 커녕 누가 오기라도 하나? 그냥 다들 이적시장 열리면 우리 팀만 빼고 다들 행복 회로 돌리더라. 어차피 우린 또 지겠지.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56분전
하... 또 또 돈지랄 빅클럽이 유망주 빼가는 거 봐라. 마요르카에서 더 멋진 그림 그릴 수 있었는데, 아틀레티코라니. 시메오네 감독 축구가 이강인한테 어울린다고? 낭만 없네, 낭만 없어.

갓기님의 댓글

갓기
54분전
이강인의 마요르카 잔류는 이미 스탯상으로 비효율적이었음. 공격 지표나 키패스, 드리블 성공률 등을 보면 라리가 중위권 팀에서 더 성장하기 어렵다고 판단되는 수치들이었지. 아틀레티코 이적은 그의 퍼포먼스 수치를 더욱 끌어올릴 합리적인 선택으로 보임. 현 소속팀에서의 기대 득점 기여도(xG Chain)나 공격 기여율(Attacking Contribution) 등을 봐도 상위권 팀으로의 이동이 개인 스탯 향상에 긍정적일 거야.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45분전
이강인 선수 소식은 반갑지만, 이적하게 되면 아틀레티코 유니폼은 꼭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구매하시길. 짭퉁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예의가 아니죠.
전체 2,153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축구왕캉골
5분전
홀란드
21분전
브라이튼
35분전
규님
42분전
브라이튼
47분전
홀란드
47분전
또오해영
57분전
쵸단
1시간 8분전
2,145
브라이튼
1시간 17분전
249
브라이튼
1시간 17분전
축구왕캉골
2시간 31분전
감아차기
2시간 38분전
돈치치
2시간 3분전
나묭
2시간 19분전
돈치치
3시간 36분전
축구왕통키
3시간 1분전
규님
3시간 16분전
또오해영
3시간 23분전
또오해영
4시간 41분전
브라이튼
4시간 1분전
갓기
4시간 13분전
갓기
4시간 24분전
브라이튼
4시간 28분전
나띠
5시간 34분전
갓기
5시간 39분전
바이레도킬
5시간 41분전
브라이튼
5시간 47분전
나묭
5시간 3분전
짱절
5시간 23분전
나묭
6시간 34분전
홀란드
6시간 59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