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AT 마드리드 간다고? 이야 우리 팀이랑은 차원이 다른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간다고? 이야 우리 팀이랑은 차원이 다른데

첼시
2시간 41분전 28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AT 마드리드 간다고? 이야 우리 팀이랑은 차원이 다른데

상암에서 이강인 보나 마나보다, 우리 팀은 지금 어디까지 추락할지 그게 더 궁금하네요. AT 마드리드라니, 강인이가 드디어 명문 팀 가는구나. 거기는 최소한 감독이 경질돼도 후임 감독 데려올 돈은 있겠죠? 우리는 뭐, 감독이 자주 바뀌니까 선수들이랑 친해질 시간도 없을 것 같아요. 이쯤 되면 그냥 감독은 AI가 하는 게 낫지 않나 싶기도 하고. 우리 팀 소식은 항상 '또 졌��' 아님 '감독 경질' 인데, 강인이 소식은 이런 거 보면 참 부럽네요. 뭐, 그래도 이 정도면 웃기기라도 하니까 다행인가요? 아, 다음 경기 또 질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잠이 오네요. 다들 우리 팀 경기 안 보고 꿀잠 주무시길 바랍니다.

댓글목록2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시간 38분전
우리 강인 선수님은 어디를 가셔도 최고세요! ㅠㅠ 워낙 실력이 뛰어나시니 어떤 팀에서도 빛나실 거예요. 감히 강인 선수님을 어디에 비교하는 건지 정말 이해가 안 되네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34분전
이강인 AT 마드리드 가면 레전드지! 우리 강인이 드디어 날개 다는구나! AT 가서도 짱 먹을 거임! 신강인이다!
전체 2,196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2초전
월클쏭
8분전
감아차기
21분전
바이레도킬
37분전
갓기
50분전
규리찡
59분전
쵸단
1시간 10분전
파산핑
1시간 18분전
갓기
1시간 18분전
규님
1시간 25분전
나띠
1시간 27분전
첼시
2시간 41분전
축구왕통키
2시간 52분전
규님
2시간 0분전
첼시
2시간 11분전
바이레도킬
2시간 21분전
꼭지얌
3시간 41분전
꼭지얌
3시간 52분전
브라이튼
3시간 9분전
감아차기
3시간 18분전
브라이튼
3시간 27분전
축구왕통키
4시간 45분전
나묭
4시간 51분전
또오해영
4시간 5분전
갓기
4시간 17분전
첼시
5시간 46분전
축구왕통키
5시간 3분전
규님
5시간 10분전
갓기
5시간 15분전
꼭지얌
5시간 16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