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이한범 유럽 간다는데 감아차기 원포인트 레슨이라도 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감아차기
1시간 22분전
32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이한범 유럽 간다는데 감아차기 원포인트 레슨이라도 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
MSN 보니까 이한범이 프리미어리그 5개 구단에서 관찰 중이라던데? 심지어 리버풀, 첼시 같은 빅클럽도 성장 지켜본다고? 이야, 이 녀석 월드컵에서 보여준 수비력 보면 뭐 그럴 만도 하지. 솔직히 우리나라 수비수 중에 이 정도로 발목 스냅 좋고 코어 단단한 애들 찾아보기 힘들어. 거친 몸싸움에도 안 밀리고 볼 컨트롤도 안정적인 게 딱 내 스타일이라니까. 내가 미즈노 풋살화 신고 풋살장에서 보여주는 그 날카로운 커팅이랑 태클, 이한범도 좀 배웠으면 좋겠는데. 유럽 가서도 지금처럼 투지 넘치는 플레이 보여주면 좋겠다. 물론 감아차기는 나한테 한 수 배워야겠지만. 다들 이한범 유럽 진출 가능성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
댓글목록4
갓기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