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축구 보다가 현타 오네
나묭
2시간 57분전
357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새벽에 축구 보다가 현타 오네
아니 지금 새벽 3시 넘었는데 레알 경기 보다가 잠깐 채널 돌렸더니 잉글랜드 경기 하네.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는 왜 이 모양이냐. 아니 잉글랜드가 가나 상대로 무승부라고? 그것도 막판에 겨우 비겼네. 이게 맞나. EPL 올스타니 뭐니 해도 국대만 가면 왜 이렇게 답답하냐. 선수들 면면만 보면 월드컵 우승컵 들어도 이상할 거 없는데, 다들 소속팀에서는 날아다니다가 국대 유니폼만 입으�� 버벅거리는 거 보면 진짜 신기하다. 괜히 기대했다가 또 실망만 한다. 이러다 또 월드컵 때 우승후보라고 설레발치고 광탈하는 거 아닌가 몰라. 새벽에 잠이나 자야겠다.
댓글목록10
규님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