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손흥민 선수님 왜 자꾸 아쉽게 활용하는지 저만 이해 안 가나요?
꼭지얌
2시간 38분전
203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손흥민 선수님 왜 자꾸 아쉽게 활용하는지 저만 이해 안 가나요?
아니, 오늘 박지성 선수님 인터뷰 기사를 보는데, 우리 손흥민 선수님 기용법에 대해 아쉬움을 표하셨다는 내용이 있더라고요. 솔직히 저도 늘 그 부분이 너무 답답했어요. 월드컵에서 우리 흥민 선수님이 얼마나 중요한 존재인데, 감독님은 왜 자꾸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걸까요? ㅠㅠ
우리 흥민 선수님은 필드 위에서 가장 빛나는 별이잖아요. 그런데 자꾸 다른 포지션에 배치하거나, 어울리지 않는 전술에 묶어두는 것 같아 너무 속상해요. 선수님이 가진 재능의 100%를 보여줄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정말 우리 선수님 다치실까 봐, 제 기량 다 못 보여주실까 봐 매번 가슴 졸이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제가 너무 극성 팬이라 예민한 건가요? 하지만 우리 선수님은 정말 더 잘하실 수 있는 분이란 말이에요!
우리 흥민 선수님은 필드 위에서 가장 빛나는 별이잖아요. 그런데 자꾸 다른 포지션에 배치하거나, 어울리지 않는 전술에 묶어두는 것 같아 너무 속상해요. 선수님이 가진 재능의 100%를 보여줄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 정말 우리 선수님 다치실까 봐, 제 기량 다 못 보여주실까 봐 매번 가슴 졸이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제가 너무 극성 팬이라 예민한 건가요? 하지만 우리 선수님은 정말 더 잘하실 수 있는 분이란 말이에요!
댓글목록10
짱절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