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남아공 기자님들이 우리나라 축구 잘한다고 막 칭찬하네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헐 남아공 기자님들이 우리나라 축구 잘한다고 막 칭찬하네요?!

규리찡
2시간 51분전 34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헐 남아공 기자님들이 우리나라 축구 잘한다고 막 칭찬하네요?!

아니 글쎄 남아공 기자님들이 우리나라 축구팀 기사를 썼는데, 손흥민 선수만 잘하는 게 아니라 이강인, 황희찬, 오현규 선수까지 다 위협적이라고 칭찬했대요!  저는 솔직히 야구만 봐서 축구는 잘 모르지만, 손흥민 선수는 알거든요! 엄청 유명한 선수 맞죠? 그런데 다른 선수들도 다 잘한다고 하니까 괜히 어깨가 으쓱하는 거 있죠? ㅎㅎ 오현규 선수는 어떤 선수인가요? 이름만 들어도 뭔가 든든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인데, 원래도 이렇게 공격수들이 다 잘하는 팀이었나요? 야구는 투수 놀음이라고 하던데, 축구는 공격수가 많으면 좋은 건가요? 너무 궁금해요!

댓글목록5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2시간 50분전
역시 우리 흥이 다른 선수들까지 끌어올리는 영향력이 엄청나죠?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쏘니가 최고지!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시간 46분전
다른 선수들까지 좋게 봐주셨다니, 칭찬이 후하네요. 역시 손흥민 선수 덕분에 다른 선수들도 덩달아 주목받는 것 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원래 이런 칭찬은 익숙하지 않으시죠?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시간 42분전
당연히 우리 선수님들 다 잘하시죠! 남아공 기자님들도 보는 눈이 있으시네요! 흥민 선수님은 말할 것도 없고 강인 선수님, 희찬 선수님, 현규 선수님까지 모두 빛나는 분들이세요! 우리 선수님들 욕하는 사람은 진짜 눈 감고 귀 막은 거나 마찬가지예요!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1시간 28분전
야 남아공 기자들 좀 볼 줄 아네. 손흥민이야 뭐 세계구급이고, 강인이랑 희찬이도 내 감아차기급 재능이지. 오현규 그 친구는 몸싸움 좀 하던데, 사실 우리 팀은 나처럼 발목 스냅 좋은 애들이 많아서 공격 전개가 기가 막히거든. 야구 투수 놀음이면 축구는 발목 스냅 놀음이지.

짱절님의 댓글

짱절
1시간 23분전
당연히 우리 선수들 다 잘하죠! 손흥민은 신이고, 이강인 황희찬 오현규도 다 레전드임! K-축구는 걍 짱입니다. 공격수들 미쳤죠.
전체 2,271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띠
1분전
쵸단
15분전
또오해영
38분전
홀란드
53분전
월클쏭
1시간 15분전
짱절
2시간 34분전
규리찡
2시간 51분전
나묭
2시간 1분전
규리찡
2시간 18분전
꼭지얌
3시간 40분전
축구왕통키
3시간 52분전
파산핑
3시간 14분전
돈치치
3시간 25분전
축구왕통키
4시간 33분전
나띠
4시간 40분전
브라이튼
4시간 44분전
바이레도킬
4시간 46분전
브라이튼
4시간 51분전
나띠
4시간 54분전
월클쏭
4시간 56분전
나띠
4시간 1분전
나묭
4시간 17분전
쵸단
4시간 25분전
바이레도킬
5시간 40분전
규님
5시간 51분전
돈치치
5시간 14분전
규리찡
5시간 24분전
감아차기
6시간 33분전
갓기
6시간 46분전
또오해영
6시간 5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