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로 하나되는 부산' 아이파크, 월드컵 한국-남아공 매치업... 이게 최선이었을까?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축구로 하나되는 부산' 아이파크, 월드컵 한국-남아공 매치업... 이게 최선이었을까?

규님
2시간 18분전 466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축구로 하나되는 부산' 아이파크, 월드컵 한국-남아공 매치업... 이게 최선이었을까?

야, 얘들아. '축구로 하나되는 부산' 아이파크 관련해서 이번에 월드컵 한국-남아공 경기 한다고 뉴스 봤냐? 솔직히 나만 이상하게 생각하는 거냐? 아무리 취지가 좋다고 해도, 굳이 남아공을 데려와야 했나 싶잖아. 전술적으로 봐도 그렇고, 국내 축구 팬들한테 어필하기엔 너무 심심한 매치업 아니냐? 내가 감독이었으면 무조건 더 흥미로운 팀 섭외했지. 이게 과연 '축구로 하나되는 부산'이라는 거창한 슬로건에 걸맞은 경기라고 할 수 있겠냐? 아니, 부산 아이파크가 주최하는 행사면 최소한 흥행성도 좀 고려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무슨 생각으로 저런 매치업을 성사시킨 건지 도무지 이해가 안 간다. 너희들은 어떻게 생각하냐? 나만 너무 비판적인 건가?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8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짱절
11분전
월클쏭
29분전
홀란드
50분전
월클쏭
1시간 2분전
쵸단
1시간 14분전
나묭
2시간 32분전
감아차기
2시간 53분전
나띠
2시간 9분전
규님
2시간 18분전
규님
2시간 21분전
갓기
2시간 24분전
꼭지얌
2시간 28분전
규님
2시간 30분전
나띠
3시간 37분전
쵸단
3시간 51분전
또오해영
3시간 14분전
홀란드
3시간 29분전
월클쏭
4시간 51분전
짱절
4시간 10분전
규리찡
4시간 27분전
나묭
5시간 37분전
규리찡
5시간 54분전
꼭지얌
5시간 16분전
축구왕통키
5시간 28분전
파산핑
6시간 50분전
돈치치
6시간 1분전
축구왕통키
6시간 9분전
나띠
6시간 16분전
브라이튼
6시간 19분전
바이레도킬
6시간 22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