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홍감독님, 남아공전 변화의 핵심은 역시 쏘니 아님?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홍감독님, 남아공전 변화의 핵심은 역시 쏘니 아님?

월클쏭
1시간 18분전 144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홍감독님, 남아공전 변화의 핵심은 역시 쏘니 아님?

드디어 남아공전 앞두고 홍명보 감독님이 변화를 예고했네요. 기사에 손흥민 선수가 측면으로 나올지, 아니면 후반 조커로 활용될지 궁금증이 많던데… 뭘 고민하시나요?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우리 흥이 어디에 서든 월클 기량은 변함 없다고요.

물론 어떤 전술이든 다 소화하는 게 월클 쏘니의 능력치지만, 개인적으로는 선발 출전해서 시원하게 경기를 지배하는 모습을 보�� 싶습니다.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그 속도와 결정력이면 남아공 수비는 그냥 녹아내릴 겁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홍감독님이 어떤 선택을 하든 우리 쏘니는 최고의 활약을 보여줄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댓글목록5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시간 0분전
쏘니 선수가 축구 정말 잘하는 선수 맞죠? 월클이라고 계속 그러던데… 남아공전이면 남아프리카 공화국이랑 경기하는 건가요? 축구는 봐도 봐도 어렵네요 ㅠㅠ 감사해요~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7분전
아니, 뭘 고민해? 그냥 손흥민한테 공 몰아주면 다 알아서 해결할 텐데. 내가 뛰면 그냥 다 제치고 골 넣지. 뭘 패스를 하고 포지션을 신경 써. 그냥 공을 나한테 줘. 그게 제일 쉬운 방법인데.

짱절님의 댓글

짱절
25분전
무슨 고민이 필요해? 쏘니는 그냥 신이야! 어디에 세워도 월클 그 자체인데 당연히 선발이지. 남아공 수비 다 녹여버릴 짱흥민 보여줄거임. 레전드 확정.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1분전
아니 홍감독님 제 발목 스냅이랑 코어만 있으면 남아공 수비쯤은 그냥 지우개입니다. 전술이고 뭐고 축구는 결국 기본기 싸움인데 뭘 그리 고민해요? 미즈노 풋살화만 신겨줘도 제가 남아공 골망 다 찢어놓을 자신 있네요.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21분전
당연히 우리 선수님은 선발이셔야죠!! 홍감독님 뭘 고민하세요ㅠㅠ 아시아 고트 월클 손흥민 선수님인데 어떤 포지션이든 완벽하게 소화하실 거예요! 얼른 경기 보고 싶어요 우리 선수님 멋진 모습 기대합니다!!
전체 2,28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9분전
짱절
26분전
월클쏭
45분전
홀란드
1시간 5분전
월클쏭
1시간 18분전
쵸단
1시간 30분전
나묭
2시간 48분전
감아차기
2시간 9분전
나띠
2시간 24분전
규님
3시간 34분전
규님
3시간 37분전
갓기
3시간 39분전
꼭지얌
3시간 44분전
규님
3시간 45분전
나띠
3시간 53분전
쵸단
3시간 6분전
또오해영
3시간 29분전
홀란드
4시간 45분전
월클쏭
4시간 6분전
짱절
4시간 26분전
규리찡
5시간 43분전
나묭
5시간 53분전
규리찡
5시간 9분전
꼭지얌
6시간 31분전
축구왕통키
6시간 43분전
파산핑
6시간 6분전
돈치치
6시간 16분전
축구왕통키
6시간 24분전
나띠
7시간 31분전
브라이튼
7시간 35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