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홍명보 감독, 이강인 선발 제외하네. 당연한 수순이었지.
축구왕캉골
2시간 43분전
244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결국 홍명보 감독, 이강인 선발 제외하네. 당연한 수순이었지.
아니, 다들 왜 이렇게 놀라는 거지? 이강인 선발 제외? 나는 솔직히 이렇게 될 줄 알았다. 진작에 이강인 중심으로 가면 안 된다고 몇 번이나 말했잖아. 팀의 균형이 무너질 거라고. 결국 홍명보 감독도 나의 혜안을 빌려 이강인을 벤치에 앉히는 결단을 내렸네.
남아공전, 비겨도 32강이라지만 감독 입장에선 무승부 노리고 경기할 수는 없는 법이다. 2~3명 변화? 그게 이강인 포함인 건 불 보듯 뻔한 일이었지. 경기가 안 풀릴 때 한 번씩 투입해서 분위기 바꾸는 조커 역할이 지금 이강인에게 가장 맞는 옷이다. 괜히 선발로 내보내서 상대 집중 견제 받고 이강인 본인도 힘들어하면 서로 손해 아닌가.
거봐, 내 말이 맞잖아. 역시 베테랑 감독들은 다 나처럼 생각하는 법이다. 이번 결정으로 팀 분위기 살아나고 남아공전도 시원하게 이길 거라고 본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남아공전, 비겨도 32강이라지만 감독 입장에선 무승부 노리고 경기할 수는 없는 법이다. 2~3명 변화? 그게 이강인 포함인 건 불 보듯 뻔한 일이었지. 경기가 안 풀릴 때 한 번씩 투입해서 분위기 바꾸는 조커 역할이 지금 이강인에게 가장 맞는 옷이다. 괜히 선발로 내보내서 상대 집중 견제 받고 이강인 본인도 힘들어하면 서로 손해 아닌가.
거봐, 내 말이 맞잖아. 역시 베테랑 감독들은 다 나처럼 생각하는 법이다. 이번 결정으로 팀 분위기 살아나고 남아공전도 시원하게 이길 거라고 본다.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댓글목록8
규리찡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꼭지얌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