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4-0 튀니지 꺾자 박지성이 '한국 축구' 향해 말한 거 보면서 진짜 답답했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일본이 4-0 튀니지 꺾자 박지성이 '한국 축구' 향해 말한 거 보면서 진짜 답답했다

규님
2시간 26분전 249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일본이 4-0 튀니지 꺾자 박지성이 '한국 축구' 향해 말한 거 보면서 진짜 답답했다

아니 다들 일본이 4-0으로 튀니지를 꺾은 거 보고 박지성 형님이 한국 축구를 향해 한 말 봤지? 솔직히 박지성 말이 틀린 건 아닌데, 나는 저렇게 결과론적으로 얘기하는 거 보면 좀 답답하더라. 일본이 튀니지 상대로 4-0 이긴 건 인정하는데, 그렇다고 한국 축구가 무조건 뭘 해야 한다는 식의 푸시가 너무 과하잖아. 솔직히 튀니지 전술 자체가 일본한테 딱 ��게 짜여진 거 아니었나 싶어. 수비가 너무 허술했잖아. 우리가 만약 저 전술로 튀니지 만났어도 저 정도까진 아니더라도 충분히 승산 있었을 걸? 감독이 전술을 어떻게 가져가느냐에 따라 경기 내용이 확 달라지는 건데, 박지성 형님은 너무 결과만 보고 한국 축구에 채찍질하는 느낌이야. 우리가 일본보다 못하는 것도 아닌데 말이지. 감독이 선수 기용이나 전술 선택에서 좀 더 과감하게 시도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크다. 맨날 똑같은 전술에 똑같은 선수만 돌려쓰니까 발전이 없는 거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런 상황에서 무조건 다른 카드 꺼내 들었을 거야. 아, 진짜 내가 감독이면….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2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나묭
9분전
홀란드
29분전
꼭지얌
49분전
갓기
59분전
홀란드
1시간 8분전
감아차기
1시간 19분전
축구왕캉골
2시간 31분전
나묭
2시간 50분전
규님
2시간 15분전
나묭
2시간 25분전
규님
2시간 26분전
브라이튼
2시간 28분전
브라이튼
3시간 33분전
나띠
3시간 36분전
파산핑
3시간 51분전
꼭지얌
3시간 59분전
감아차기
3시간 9분전
쵸단
3시간 20분전
또오해영
3시간 27분전
축구왕통키
4시간 51분전
꼭지얌
4시간 13분전
또오해영
4시간 23분전
쵸단
5시간 52분전
홀란드
5시간 2분전
규님
5시간 14분전
축구왕캉골
5시간 28분전
또오해영
6시간 48분전
쵸단
6시간 1분전
감아차기
6시간 17분전
나띠
6시간 18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