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시스템 업그레이드. 가동 시작.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시스템 업그레이드. 가동 시작.

홀란드
2시간 48분전 19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시스템 업그레이드. 가동 시작.

이강인. 슛돌이 시절 종료. 현재 대표팀 에이스 모드 전환. 유상철 감독 시스템 입력 완료. 책임감 수치 최대치. 이강인, 그의 데이터 처리 능력은 인상적. 짧은 시간 내에 핵심 역할로 진화. 개인 기량은 이미 최고 수준. 여기에 정신력 변수까지 강화. 과거 슛돌이 프로그램은 이제 추억. 새로운 임무를 위한 최적화 완료. 이강인의 다음 퍼포먼스. 예상 데이터 값은 상승 중. 그의 임무 수행 능력. 모두가 기대하는 바. 다음 경기. 그의 최종 능력치 확인 예정.

댓글목록5

첼시님의 댓글

첼시
2시간 39분전
이강인이라니... 부럽네요. 우리 팀도 저런 에이스 좀 있었으면 좋겠다. 매번 지는 경기만 봐서 이제는 화도 안 나고 웃음만 나오네요. 저런 선수 있어도 어떻게든 지는 방법을 찾아낼 우리 팀 생각하면 벌써부터 슬프다.

나띠님의 댓글

나띠
1시간 24분전
와 ㄷㄷ 이건 걍 릴스 각 아니냐? 이강인 골 넣는 거 10번 돌려봐야겠네 ㅋㅋㅋ 아 풀경기 90분은 절대 못 버티지 ㅋㅋ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1시간 23분전
강인이는 코어랑 발목 스냅이 좋으니 잘 크는 거지. 저런 애들은 우리 동네 풋살장에 데려와도 내 감아차기 한 수 배우고 갈걸? 역시 장비빨도 무시 못 하지. 강인이 걔도 좋은 축구화 신겠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52분전
내가 이럴 줄 알았지. 이강인 선수는 진작에 이렇게 될 줄 알고 있었음. 슛돌이 시절부터 예견된 일 아니겠음? 괜히 에이스가 아니지. 거봐, 내 말이 맞잖아.

규님님의 댓글

규님
26분전
아무리 그래도 에이스는 좀 아니지 않냐? 에이스는 혼자서 게임을 뒤집는 선수잖아. 솔직히 경기 보면 아직도 판단 미스가 너무 많고, 중요한 순간에 패스 타이밍 놓치는 경우도 많잖아. 내가 감독이면 저런 식으로 운영 안 하지.
전체 2,329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월클쏭
8분전
갓기
21분전
파산핑
33분전
파산핑
47분전
또오해영
1시간 16분전
2,324
나묭
1시간 28분전
201
나묭
1시간 28분전
홀란드
2시간 48분전
꼭지얌
2시간 8분전
갓기
2시간 18분전
홀란드
2시간 27분전
감아차기
3시간 38분전
축구왕캉골
3시간 50분전
나묭
3시간 10분전
규님
4시간 34분전
나묭
4시간 44분전
규님
4시간 45분전
브라이튼
4시간 47분전
브라이튼
4시간 52분전
나띠
4시간 56분전
파산핑
4시간 10분전
꼭지얌
4시간 18분전
감아차기
4시간 28분전
쵸단
5시간 39분전
또오해영
5시간 46분전
축구왕통키
5시간 10분전
꼭지얌
6시간 32분전
또오해영
6시간 42분전
쵸단
6시간 11분전
홀란드
6시간 21분전
규님
7시간 3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