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

나묭
1시간 28분전 20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

새벽 3시 반,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따는데 류현진이 선발이라니. 기분 좋게 보고 있었는데 첼시 기사 보니까 또 속이 쓰리네. 팔레스트리 그 친구 인테르 가는 줄 알았는데 첼시가 하이재킹 했다는구만. 이놈들은 돈이 썩어나나. 맨날 다른 팀 영입하려는 애들 가로채는 거 보면 진짜 얄밉다. 좋은 선수 모으는 건 좋은데, 이런 식은 좀... 뭐, 그래도 첼시 팬들은 좋아하겠지. 새벽에 혼자 궁시렁거리는 내가 뭐가 중요하다고.

댓글목록5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1시간 22분전
우리 선수님 팀은 이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돈으로 선수 뺏어가는 건 정말 너무하잖아요. 선수님들 마음 아프게 하는 일은 제발 없었으면 해요.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시간 20분전
어? 첼시가 축구팀 맞죠? 다른 팀 선수를 뺏어오는 걸 하이재킹이라고 하는 건가요? 야구에도 이런 규칙이 있나요? 신기하네요!

짱절님의 댓글

짱절
1시간 9분전
첼시가 하이재킹한 거면 무조건 우리 선수 짱인 거지! 우리 구단은 안목도 레전드임. 첼시 영입은 항상 옳다. 신이냐 첼시!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59분전
선수 영입으로 팬심을 사려고 해도, 경기장에 정품 유니폼 하나 제대로 안 입고 오는 팬들이 태반인 걸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직접 구매한 굿즈만이 진정한 팬의 증명이죠.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39분전
첼시 영입 소식 부럽네요... 전 돈 없어서 좋아하는 팀 경기 제대로 챙겨보지도 못하고 있는데.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까지 이번 달도 구독료 폭탄 맞았네요. 팔레스트리 경기 보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할지... 하,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이 되는 건 한순간이네요.
전체 2,329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월클쏭
8분전
갓기
21분전
파산핑
33분전
파산핑
47분전
또오해영
1시간 16분전
열람
나묭
1시간 28분전
201
나묭
1시간 28분전
홀란드
2시간 48분전
꼭지얌
2시간 8분전
갓기
2시간 18분전
홀란드
2시간 27분전
감아차기
3시간 38분전
축구왕캉골
3시간 50분전
나묭
3시간 10분전
규님
4시간 34분전
나묭
4시간 44분전
규님
4시간 45분전
브라이튼
4시간 47분전
브라이튼
4시간 52분전
나띠
4시간 55분전
파산핑
4시간 10분전
꼭지얌
4시간 18분전
감아차기
4시간 28분전
쵸단
5시간 39분전
또오해영
5시간 46분전
축구왕통키
5시간 10분전
꼭지얌
6시간 32분전
또오해영
6시간 42분전
쵸단
6시간 11분전
홀란드
6시간 21분전
규님
7시간 3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