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
파산핑
2시간 7분전
315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ATM 이적이라니... 파산핑 이제 파리로 축구 보러 못 가게 되는 건가요 ㅠㅠ
아니 이강인 선수가 PSG 떠나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간다고요? 설마설마 했는데 진짜 가는 분위기네요. 겨우 PSG 구독료 내면서 이강인 선수 뛸 때마다 심장 부여잡았는데, 이제 ATM 경기까지 봐야 하는 건가요? 쿠팡플레이 연봉은 고사하고, 당장 다음 달 월급도 중계권료로 다 나갈 판인데 어쩌죠? 벌써부터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구독료 내느�� 통장 잔고가 텅텅 비어가는데, 이제 라리가까지 추가되면 진짜 라면만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축구는 봐야겠고 돈은 없고... 저만 이런가요? 다들 축구 중계 보려고 뭘 그렇게 많이 구독하고 계세요? 팁 좀 알려주세요 ㅠㅠ
댓글목록7
갓기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꼭지얌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