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는 게 말이 돼?
바이레도킬
1시간 28분전
190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는 게 말이 돼?
아니, 요즘 이강인 선수 활약 때문에 축구장 많이들 가시는 것 같던데, 솔직히 좀 그렇네요. 경기장에서 보면 너도나도 이강인 유니폼 입고 있잖아요. 근데 그거 다 정품 맞아요? 멀리서 봐도 딱 티 나는 엉성한 마킹, 재질만 봐도 이건 가품이다 싶은 것들이 너무 많아요. 진짜 팬이라면 공식 스토어에서 제대로 된 유니폼 사는 게 기본 아닌가요? 선수에 대한 존경심이 있다면 굿즈도 정품으�� 소장하는 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짝퉁 입고 선수 응원한다고 외치는 게 과연 진정한 팬심일까요?
댓글목록9
규리찡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
꼭지얌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