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바이레도킬
1시간 15분전 156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선수도 ‘진짜’ 유니폼은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이강인 선수가 유상철 감독님을 언급하며 진심을 전했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어린 시절 슛돌이 시절부터 봐온 팬으로서 정말 감동적인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런데 기사에 나온 이강인 선수 사진을 보니,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더군요. 아마 슛돌이 시절 유니폼이겠죠? 물론 그 시절 유니폼도 의미가 크겠지만, 제대로 된 오피셜 킷을 입고 활약하는 모습을 보면 더 좋았�� 텐데 말이죠. 찐팬이라면 그때나 지금이나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하는 게 맞다고 생각하거든요. 혹시 이강인 선수도 옛날 유니폼은 그냥 소장용이고, 실제 경기에선 오피셜 킷을 입었겠죠?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정품으로 응원하는 게 예의 아닐까요.

댓글목록1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11분전
이강인 선수 기사 봤는데 슛돌이 시절 유니폼이 따로 있나 보네요? 그때 유니폼이랑 지금 유니폼이랑 다른 건가요? 찐팬이면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하는 게 맞다는 게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어요! 어떤 유니폼이 더 좋은 건가요?
전체 2,35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축구왕통키
12분전
규님
20분전
돈치치
25분전
규님
27분전
규님
34분전
쵸단
34분전
돈치치
47분전
규리찡
57분전
감아차기
1시간 7분전
바이레도킬
1시간 15분전
첼시
1시간 28분전
또오해영
2시간 52분전
바이레도킬
2시간 8분전
또오해영
2시간 27분전
파산핑
3시간 45분전
홀란드
3시간 58분전
갓기
3시간 4분전
바이레도킬
3시간 17분전
파산핑
3시간 27분전
감아차기
4시간 49분전
첼시
4시간 0분전
돈치치
4시간 13분전
브라이튼
4시간 17분전
월클쏭
4시간 26분전
브라이튼
4시간 29분전
규님
5시간 34분전
월클쏭
5시간 47분전
갓기
5시간 59분전
파산핑
5시간 12분전
파산핑
5시간 26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