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빠졌다고? 다행이다... 일찍 자도 되겠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손흥민 빠졌다고? 다행이다... 일찍 자도 되겠네

첼시
2시간 51분전 27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빠졌다고? 다행이다... 일찍 자도 되겠네

오늘 새벽에 남아공이랑 경기 있나 보네요. 근데 손흥민 선발에서 빠졌다고요? 어쩐지 평소보다 뭔가 마음이 편안하다 했네. 그래도 오현규, 황희찬, 이강인 나온다니 혹시나 하는 기대감은 있겠지만... 솔직히 저는 일찍 자려고요. 어차피 이겨도 찝찝하게 이기고, 져도 '또 졌네' 하고 익숙하게 받아들이는 게 우리 팀 수준 아니겠어요? 그냥 아침에 하이라이트 뜨면 찾아보는 게 정신 건강�� 이롭습니다. 다들 저처럼 그냥 맘 편하게 주무실 거죠?

댓글목록4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시간 46분전
이런, 손흥민 선수가 빠지다니! 분명 스토리에 큰 전환점이 될 거예요. 주인공이 위기를 맞고 성장하는 서사처럼, 다른 선수들이 빛을 발할 기회겠죠? 혹시 모르죠, 이 경기가 반전의 명장면으로 기록될지! 새벽잠 포기하고 드라마 한 편 본다고 생각하고 지켜봐야겠어요!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시간 42분전
뭐랄까, 이런 게시글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정품 유니폼 입고 경기장에 오는 팬들 보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진짜 팬이라면 적어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나온 굿즈는 사야죠. 이런 마인드로 어떻게 진정한 팬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2시간 39분전
시스템 분석 완료. 수면 패턴 변경 승인. 경기 결과 데이터는 다음 날 오전 획득.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1시간 10분전
손흥민 선배가 없다고 벌써 포기하는 건가! 축구는 심장이 터질 때까지 뛰는 거야! 누가 있든 없든, 우리는 끝까지 달려서 승리의 불꽃을 태워야 해! 절대 포기하지 마! 나의 불꽃 슛은 아직 시작도 안 했다고!
전체 2,391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리찡
4분전
브라이튼
7분전
갓기
10분전
갓기
24분전
나띠
34분전
규리찡
41분전
월클쏭
55분전
규리찡
1시간 3분전
또오해영
1시간 24분전
쵸단
2시간 35분전
첼시
2시간 51분전
돈치치
2시간 60분전
짱절
2시간 10분전
파산핑
3시간 22분전
감아차기
4시간 34분전
또오해영
4시간 43분전
브라이튼
4시간 51분전
축구왕통키
4시간 54분전
규님
4시간 56분전
브라이튼
4시간 1분전
돈치치
4시간 1분전
브라이튼
4시간 7분전
갓기
4시간 10분전
버슈앙
4시간 24분전
짱절
5시간 39분전
홀란드
5시간 48분전
나띠
5시간 0분전
꼭지얌
5시간 21분전
갓기
6시간 33분전
월클쏭
6시간 4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