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월드컵 축구 남아공전 보고 진짜 할 말이 없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야, 월드컵 축구 남아공전 보고 진짜 할 말이 없다...

규님
2시간 14분전 498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월드컵 축구 남아공전 보고 진짜 할 말이 없다...

아니 진짜 월드컵 축구 남아공전 경기 보면서 답답해서 미치는 줄 알았잖아. 32강행 '경우의 수' 따지고 앉아 있을 경기가 아니었잖아, 솔직히? 상대가 남아공인데 말이야. 감독은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한 건지 모르겠어. 라인업부터가 이해가 안 가잖아. 그 선수를 왜 선발로 넣었어? 저번 경기에서도 영 아니었는데, 또 고집을 부리더라고.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했지. 전술도 진�� 답이 없었어. 계속 똑같은 패턴으로 공격하다가 다 막히고, 수비는 뻥뻥 뚫리고. 상대가 남아공이라서 그나마 이 정도인 거지, 다른 팀이었으면 그냥 대패였잖아. 선수들 투지도 안 보이고, 정신력 문제도 심각해 보여. 32강행 경우의 수? 지금 그걸 따질 때가 아니라, 근본적인 문제부터 뜯어고쳐야 하는 거 아니냐고. 진짜 내가 저 팀 감독이었으면 경기 끝나고 바로 회의 소집해서 갈아엎었을 거야. 답답해서 맥주만 계속 깠네. 다음 경기는 또 어떻게 하려고 이러냐.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03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버슈앙
7분전
감아차기
17분전
파산핑
46분전
나띠
1시간 3분전
월클쏭
1시간 18분전
홀란드
2시간 39분전
버슈앙
2시간 46분전
짱절
2시간 56분전
규님
2시간 4분전
돈치치
2시간 9분전
규님
2시간 10분전
규님
2시간 14분전
규리찡
2시간 19분전
브라이튼
2시간 22분전
갓기
2시간 25분전
갓기
3시간 39분전
나띠
3시간 50분전
규리찡
3시간 56분전
월클쏭
3시간 10분전
규리찡
3시간 19분전
또오해영
4시간 39분전
쵸단
4시간 50분전
첼시
4시간 6분전
돈치치
4시간 15분전
짱절
4시간 25분전
파산핑
6시간 37분전
감아차기
6시간 49분전
또오해영
6시간 59분전
브라이튼
6시간 6분전
축구왕통키
6시간 9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