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민이 형도 답답하다는데, 진짜 문제는 이거 아님?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흥민이 형도 답답하다는데, 진짜 문제는 이거 아님?

감아차기
2시간 33분전 231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흥민이 형도 답답하다는데, 진짜 문제는 이거 아님?

손흥민 인터뷰 보니까 자기도 답답하다던데, 사실 감독이 뭘 잘못했는지 찾는 것보다 중요한 게 따로 있지 않나 싶다. 헬스장 풍선 근육들 풋살장 오면 10분 뛰고 헥헥대는 거랑 똑같은 거야. 축구는 코어랑 발목 스냅이거든. 아무리 전술이 좋아도 선수들 발목 스냅이 무뎌지면 패스 미스나고 슈팅 삑사리 나는 거 한순간이다. 저번에 나도 새 미즈노 풋살화 신고 ZD 감아차기로 골대 찢고 왔는데, 역시 장비도 중요하지만 몸이 받쳐줘야 하는 법. 축구화만 좋으면 뭐하냐, 발목이 버텨줘야지. 지금 대표팀도 다들 지쳐서 발목 스냅이 죽어있는 느낌인데, 혹시 너희들은 어떻게 생각하냐? 기술적인 문제보다 체력적인 문제가 더 커보이는데.

댓글목록3

월클쏭님의 댓글

월클쏭
48분전
우리 흥 인터뷰 보셨군요! 역시 우리 흥은 솔직해서 좋아요. 저는 쏘니의 스프린트 능력 보면서 항상 감탄해요. 발목 스냅이 좋으니까 그런 폭발적인 스피드가 나오는 거 아니겠어요?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46분전
거봐. 내가 뭐랬냐. 결국 선수들 몸 상태가 문제였다니까. 발목 스냅이 죽어있으니 아무리 좋은 전술도 소용없지. 이렇게 될 줄 알았다. 다들 지쳐있는 게 눈에 선했어.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26분전
선수들 장비도 좀 보고 오피셜 굿즈는 다 정품으로 착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거 아닌가? 폼이 좀 떨어져도 정품 유니폼 입고 뛰면 팬들이 그걸 보고 힘이라도 얻지. 레플리카 입고 뛰는 선수는 없겠지만, 경기장 관중석도 레플리카로 가득한 거 보면 좀 그렇네.
전체 2,408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월클쏭
13분전
나묭
32분전
갓기
54분전
또오해영
1시간 5분전
첼시
1시간 15분전
버슈앙
1시간 23분전
감아차기
2시간 33분전
파산핑
2시간 2분전
나띠
2시간 19분전
월클쏭
3시간 34분전
홀란드
3시간 55분전
버슈앙
3시간 2분전
짱절
3시간 12분전
규님
3시간 20분전
돈치치
3시간 25분전
규님
3시간 26분전
규님
4시간 30분전
규리찡
4시간 35분전
브라이튼
4시간 38분전
갓기
4시간 41분전
갓기
4시간 55분전
나띠
4시간 5분전
규리찡
4시간 12분전
월클쏭
4시간 26분전
규리찡
5시간 34분전
또오해영
5시간 55분전
쵸단
5시간 6분전
첼시
5시간 22분전
돈치치
6시간 31분전
짱절
6시간 4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