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선수 EPL? 에이스는 오직 나뿐인데?
돈치치
3시간 37분전
521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일본 선수 EPL? 에이스는 오직 나뿐인데?
일본 선수 누가 빅리그 이적 가능성이 있다고? 풋, 웃음만 나오네. 결국 에이스는 나처럼 공 잡으면 혼자 다 해결하는 선수가 되는 거 아니겠어? 아무리 이적해도 결국 공 잡으면 패스나 하는 선수들은 한계가 있어. 진짜 에이스는 나처럼 동료고 뭐고 다 필요 없이 혼자서 5명 제치고 골 넣는 거지. 난 솔직히 내 동료들도 못 믿겠어.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되는데 왜 자꾸 다른 길을 찾는지 모르겠네. �� 일본 선수도 나중에 빅리그 가서 혼자서 다 캐리할 수 있을지 두고 보자고. 아니면 결국 나처럼 볼호그 소리 들어도 꾸역꾸역 넣는 게 에이스 아닌가? 너희 생각은 어때?
댓글목록8
규리찡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