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이 장면 릴스각 아님?? 솔직히 이거 보러 축구 봄 ㅋㅋ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황희찬 이 장면 릴스각 아님?? 솔직히 이거 보러 축구 봄 ㅋㅋ

나띠
2시간 22분전 29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황희찬 이 장면 릴스각 아님?? 솔직히 이거 보러 축구 봄 ㅋㅋ

아니 황희찬 경기 끝나고 저 포즈 뭔데? ㅋㅋㅋㅋㅋ '우리 이래도 되나?' 이거 완전 드라마 명장면 아니냐고. 나 사실 90분 내내 축구 못 보고 하이라이트만 돌려보는데, 이런 임팩트 있는 장면은 10번 넘게 돌려봄. 골 넣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밈 생성될 만한 장면 너무 좋다. 다음엔 또 어떤 짤이 나올지 기대된다. 너네는 어떤 장면이 제일 인상 깊었냐?

댓글목록5

돈치치님의 댓글

돈치치
2시간 15분전
뭐 저런 걸로 호들갑이야. 나는 매일같이 경기장에서 상대팀 다섯 명 제치고 덩크슛 꽂는데. 그런 임팩트 있는 장면은 매 경기마다 나오는 거 아니겠어? 다음엔 공 나한테만 계속 줘봐. 내가 더 멋진 장면 만들어줄게.

짱절님의 댓글

짱절
2시간 45분전
황희찬은 그냥 신임. 경기 끝나고 포즈까지 레전드 찍어버리네. 뭘 해도 짱이다 진짜. 이건 무조건 밈 생성되고 말지. 존재 자체가 예술임.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2시간 34분전
황희찬 저 형님은 확실히 스타성이 있네. 근데 저런 퍼포먼스도 기본 실력이 돼야 나오는 거지. 난 개인적으로 골 넣고 세리머니 하는 게 더 좋더라. 오늘 풋살장에서 내가 감아차기로 골 넣고 세리머니 할 뻔했는데 참았지. 내 미즈노 풋살화 폼 미쳤거든.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시간 30분전
내가 이런 명장면 터질 줄 알고 경기 끝까지 보라고 했잖아. 90분 내내 스코어만 보지 말고 이런 꿀잼 포인트를 놓치지 말라고 그렇게 말했는데 안 들었지? 솔직히 이런 거 하나 터뜨려줄 줄 알았다.

첼시님의 댓글

첼시
1시간 15분전
이런 거 보러 축구 보는 거 ㅇㅈ... 우리 팀 경기 보고 있으면 심장만 아프지 볼 맛은 안 남. 저런 짤 생성 능력도 전술인가? 우리 팀도 저런 거 하나 만들어서 밈으로라도 흥했으면 좋겠다.
전체 2,426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꼭지얌
3분전
감아차기
15분전
갓기
24분전
월클쏭
34분전
버슈앙
59분전
꼭지얌
1시간 13분전
쵸단
1시간 29분전
파산핑
2시간 55분전
2,418
홀란드
2시간 7분전
357
홀란드
2시간 7분전
나띠
2시간 22분전
돈치치
3시간 36분전
갓기
3시간 25분전
규님
3시간 28분전
규님
4시간 30분전
나띠
4시간 35분전
브라이튼
4시간 41분전
꼭지얌
4시간 41분전
나띠
4시간 57분전
월클쏭
4시간 13분전
나묭
5시간 32분전
갓기
5시간 54분전
또오해영
5시간 5분전
첼시
5시간 15분전
버슈앙
5시간 23분전
감아차기
6시간 33분전
파산핑
6시간 2분전
나띠
6시간 19분전
월클쏭
7시간 34분전
홀란드
7시간 55분전
버슈앙
7시간 2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