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
파산핑
2시간 56분전
255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
이강인 선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적설이 솔솔 나오네요. 아니, 이쯤 되면 저 통장 잔고 털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지금도 쿠플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스포츠 중계 구독료가 치킨 5마리 값인데, 이강인 선수가 빅클럽으로 가면 뭐… 중계권료 또 오르겠죠? 월드컵 때만 해도 잠시 쉬는가 싶더니, 이제는 유럽 축구까지 저를 파산의 길로 이끄는군요. 솔직히 국뽕이고 뭐고 이제는 무��습니다. 이러다 정말 컵라면만 먹고 살아야 하는 거 아닌지 모르겠어요. 다들 중계권료 폭탄에 어떻게 버티고 계신가요?
댓글목록6
브라이튼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돈치치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