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수님 선발 제외라니... 제가 다 아쉽네요 ㅠㅠ
꼭지얌
3시간 36분전
518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선수님 선발 제외라니... 제가 다 아쉽네요 ㅠㅠ
여러분, 혹시 오늘 경기 선발 명단 보셨어요? 우리 손 선수님이 선발에서 빠지셨다는 소식에 제 마음이 너무 아팠습니다. 물론 다른 선수님들도 정말 훌륭하시지만, 그래도 늘 우리 팀의 기둥이셨던 손 선수님이 안 계시니 어딘가 허전한 기분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네요. 아마 감독님께서 우리 선수님의 체력 안배를 위해 배려해주신 거겠죠? 혹시라도 다치실까 노심초사하는 제 마음을 헤아려주신 거라 믿고 싶습니다. 다른 선수분들도 물론 최선을 다하시겠지만, 저는 손 선수님이 빨리 그라운드를 누비시는 모습을 보고 싶어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우리 선수님 없는 경기가 너무 낯설어요 ㅠㅠ
댓글목록10
규리찡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