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 흥 선발 제외라니? 그래도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월클쏭
4시간 20분전
836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우리 흥 선발 제외라니? 그래도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오늘 남아공전 선발 라인업 보셨어요? 아니 우리 쏘니가 선발 제외라니! 아무리 로테이션이라지만 이게 말이 되나요? 물론 오현규, 황희찬, 이강인 선수도 잘하지만, 그래도 역시 공격의 핵심은 손흥민 선수잖아요. 우리 흥 없으면 공격 전개가 뭔가 아쉬움. 월클의 품격이 이런데, 선발 제외라니 진짜 아쉽네요.
근데 뭐 어쩔 수 없죠. 우리 쏘니는 후반에 나와서도 한 방 보여줄 거 아니까.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다들 동의하시죠? 솔직히 손흥민 선수 없으면 경기가 밋밋하잖아요. 다들 손흥민 선수에게 힘을 실어주세요!
근데 뭐 어쩔 수 없죠. 우리 쏘니는 후반에 나와서도 한 방 보여줄 거 아니까.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다들 동의하시죠? 솔직히 손흥민 선수 없으면 경기가 밋밋하잖아요. 다들 손흥민 선수에게 힘을 실어주세요!
댓글목록7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