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가 왜 헤맸는지 드디어 알겠네요
월클쏭
2시간 16분전
393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잉글랜드가 왜 헤맸는지 드디어 알겠네요
아니, 잉글랜드가 가나 상대로 무승부라니 믿겨지지가 않네요. EPL 올스타라는 팀이 왜 이렇게 맥없이 비겼을까요? 진짜 이해가 안 가네. 아무리 가나가 질식 축구를 했다고 해도, 잉글랜드 정도면 충분히 뚫어냈어야죠.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쏘니처럼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 터뜨려줄 선수가 없었던 게 아닐까 싶네요.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인데. 잉글랜드에 우리 흥 같은 선수가 있었으면 진작에 골 넣고 이겼을 겁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잉글랜드가 왜 고전했을까요?
댓글목록8
꼭지얌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