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핸드볼 챔스? 그냥 나 혼자 나가서 다 이길 수 있을텐데?
돈치치
2시간 14분전
32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핸드볼 챔스? 그냥 나 혼자 나가서 다 이길 수 있을텐데?
유럽 핸드볼 챔피언스리그 출전팀이 확정됐다고? 16개 팀이 유럽 정상을 도전한다고? 하, 이거 보니까 괜히 웃음만 나오네. 솔직히 나 혼자 나가도 저 팀들 다 이길 수 있을 것 같거든. 굳이 16팀이나 필요해?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해결하는데 뭘 이렇게 복잡하게 해. 조기축구 가서도 나 혼자 5명 제치고 골 넣었는데, 핸드볼이라고 다를 게 있나? 동료들한테 패스? 왜 해? 그냥 내가 다 해결하면 되는데. 저 팀들도 분명 자기 팀 에이스한테 공 몰아줄 생각만 할 거 아냐? 나처럼 독보적인 에이스가 없어서 그런가? 다들 왜 그렇게 팀 플레이에 목숨을 거는지 이해가 안 간다니까. 그냥 공 나한테 줘봐, 내가 다 보여줄게.
댓글목록4
첼시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