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클린스만 진짜 이거 어쩌냐...
나묭
2시간 21분전
38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클린스만 진짜 이거 어쩌냐...
새벽 3시 반,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는데 뉴스 보니까 또 속 쓰리네. 손흥민, 김민재, 이강인까지 역대급 재능들이 한 팀에 있는데 조 3위라니. 이게 진짜 말이 되나 싶다. 클린스만 감독 선임할 때부터 불안하긴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경기력 보면서 매번 한숨만 나왔어. 대체 뭘 준비하는 건지, 어떤 전술로 경기에 임하는 건지 알 수가 없네. 감독이라는 사람이 선수 개개인의 능력만 믿고 이렇게 무책임하게 팀을 운영해도 되는 건지 모르겠다. 이러다 진짜 황금세대 다 날리는 거 아닌가 싶어서 잠이 다 달아나네.
댓글목록4
짱절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