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진짜 뭐하냐? 이럴 거면 차라리 K리그 와라!
쵸단
2시간 47분전
230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진짜 뭐하냐? 이럴 거면 차라리 K리그 와라!
아니 이강인 요즘 뭐하는 거임? 경기는 맨날 져, 출전 시간은 들쭉날쭉이야. 지난 경기 보니까 답답해 미치겠네. 패스는 툭하면 끊기고 드리블은 그냥 막히고, 예전의 그 번뜩이던 모습은 어디 간 거야? 솔직히 이러다 다음 월드컵에서도 망하는 거 아니야? 감독은 이강인을 왜 제대로 안 쓰는 건데? 전술이 없는 건가? 아니면 이강인이 그냥 못하는 건가? 팬들 다 실망해서 등 돌리게 생겼��. 진짜 정신 차려라. 이러려면 그냥 K리그 와서 에이스로 뛰어라. 이게 뭐하는 짓이냐고!
댓글목록7
버슈앙님의 댓글
홀란드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브라이튼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