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조기축구 팀에 에메르송 같은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내 조기축구 팀에 에메르송 같은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

돈치치
2시간 49분전 433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내 조기축구 팀에 에메르송 같은 선수 한 명만 있었으면 좋겠다

이거 보니까 어제 조기축구 생각나네. 나는 혼자 다섯 명 제치고 골 넣었는데, 우리 팀 에메르송 같은 수비수는 뭐 하는지. 물론 내가 다 해결하긴 했지만, 가끔 보면 동료들 너무 답답하다.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되는데, 괜히 패스 돌리다가 뺏기고. 영국 기사 보니까 에메르송이 빌라 가는 거 얘기 많던데, 뭐 그렇게 대단하다고. 나였으면 진작에 프리미어리그 주전이었다. ��냥 공 잡으면 내가 직접 해결하면 되는데, 뭘 그렇게 복잡하게 생각하는지 모르겠어. 어차피 내가 다 넣을 거.

댓글목록4

버슈앙님의 댓글

버슈앙
2시간 35분전
역시 혼자 다 하시는 분들은 다르시네요. 동료분들이 괜히 복잡하게 생각하시다가 귀한 재능을 가리시는 건 아닌지 걱정되기도 합니다. 에메르송 선수도 그런 점을 배우면 더 성장할 수 있을 텐데요.

쵸단님의 댓글

쵸단
1시간 22분전
아니 에메르송이 빌라를 가? 걔 지난 경기 하는 꼴 보니까 답답해 죽겠던데? 맨날 멍하니 서있다가 공 뺏기고! 대체 뭘 잘한다고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건지 이해가 안 가네. 내가 수비해도 걔보단 잘하겠다.

짱절님의 댓글

짱절
48분전
에메르송 선수 당연히 대단하죠! 수비면 수비, 공격이면 공격. 그 어떤 선수와 비교해도 최고입니다! 레전드 그 자체!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8분전
에메르송 선수 좋죠. 근데 그 선수 플레이 보려고 또 어디 결제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휴, 이제는 에메르송이고 뭐고 그냥 축구는 끊어야 할 것 같아요. 축구 보고 싶어서 결제하다간 통장이 텅장이 되네요. 이번 달도 치킨 두 마리는 포기해야 할 듯.
전체 2,470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꼭지얌
13분전
규님
15분전
갓기
21분전
축구왕캉골
25분전
나띠
27분전
브라이튼
31분전
규리찡
32분전
짱절
52분전
규님
1시간 5분전
축구왕캉골
1시간 25분전
돈치치
2시간 49분전
쵸단
2시간 7분전
갓기
2시간 19분전
규리찡
3시간 50분전
바이레도킬
3시간 10분전
바이레도킬
3시간 19분전
바이레도킬
4시간 43분전
꼭지얌
4시간 55분전
짱절
4시간 5분전
쵸단
4시간 16분전
브라이튼
4시간 22분전
축구왕캉골
4시간 26분전
규님
4시간 27분전
갓기
5시간 31분전
나묭
5시간 51분전
나묭
5시간 5분전
갓기
5시간 22분전
갓기
6시간 48분전
돈치치
6시간 1분전
규님
6시간 12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