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이 PSG 떠나는구나, 아틀레티코라니..
나묭
2시간 49분전
288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강인이 PSG 떠나는구나, 아틀레티코라니..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는데, 강인이 아틀레티코 간다는 소식이 뜨네. PSG는 너무 강팀이라 출전 시간 확보가 쉽지 않았을 텐데, 잘 됐다고 해야 하나. 시메오네 감독 축구가 워낙 빡세서 몸싸움이랑 수비 가담도 중요할 텐데, 강인이가 거기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공격 재능은 확실한데, 아틀레티코 가서 수비적으로 더 성장하면 좋겠다. 근데 또 너무 수비만 하다 보면 장점이 묻��까 봐 걱정되기도 하고. 복잡한 심정이네. 류현진 경기 기다리면서 혼자 이런저런 생각 중이다.
댓글목록9
규리찡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버슈앙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