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선수님들, 맨시티 쯤이야 가볍게 발라버리실 거예요 ㅠ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꼭지얌
2시간 10분전
379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선수님들, 맨시티 쯤이야 가볍게 발라버리실 거예요 ㅠ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아니 세상에, 우리 K리그 선수님들이 맨시티랑 붙으신대요! 전부터 기사로만 접했는데 드디어 확정이네요? 너무 기뻐서 눈물이 다 나옵니다…! 분명 우리 선수님들이 멋지게 이겨주실 거예요. 세계적인 클럽 맨시티? 우리 선수님들 발밑에 두는 건 시간 문제죠! 경기 당일 상암이 떠나가도록 응원할 준비 완료입니다. 혹시라도 우리 선수님들 비��하는 사람 있으면 제가 가만 안 둘 거예요 진짜. 다들 아시죠? 우리 선수님들이 최고라는 거! ㅠㅠ 경기 날 다 같이 가서 우리 선수님들한테 힘을 보태드려요!
댓글목록7
월클쏭님의 댓글
규리찡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축구왕통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