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와 진짜 부럽다..
첼시
2시간 46분전
25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와 진짜 부럽다..
이강인 선수가 PSG 떠나서 아틀레티코 간다는 기사가 떴네요. 3500만 유로에 그리즈만 공백까지 메운다는데. 와 진짜 부럽다. 우리 팀은 이적 시장 열릴 때마다 어쩌다 저쩌다 이적설만 잔뜩 뜨고 결국 영입은 못 하거나, 영입해도 뭔가 애매한 선수들만 데려오는데. 아틀레티코는 돈도 쓰고 필요한 선수 딱딱 데려오고. 강인 선수 입장에서도 좋은 선택 같네요. 고통받는 팬들을 위해 이적 가는 �� 잘하는 일입니다. 어차피 우리 팀은 누가 와도 답이 없어요. 그냥 잠이나 자야겠다. 우리 팀은 언제쯤 강인 선수 같은 영입을 해볼까요? 꿈도 안 꿉니다.
댓글목록4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월클쏭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