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한국,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다?” 이거 릴스각 아니냐
나띠
2시간 13분전
402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헐? “한국,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다?” 이거 릴스각 아니냐
아니 ㅋㅋㅋㅋㅋ 지금 “한국,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다?” 이거 실화? 일본 축구팬들 반응 보는데 개웃기네. 나 사실 90분 경기는 못 버티고 하이라이트만 돌려보는 숏폼 중독자인데, 이 문장 보자마자 바로 릴스 켜고 싶어짐. 무슨 밈 같잖아. 우리 진짜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진 거야? 그 정도로 전략가라고? ㅋㅋㅋ 만약 진짜면 개소름 돋는데, 그게 아니라면 일본 ��응이 너무 웃겨서 현웃 터짐. 골 장면은 10번씩 돌려봐도 질리지가 않는데, 이런 썰 푸는 것도 존잼이네. 누가 이걸로 쇼츠 좀 만들어줘라. 대박 날듯.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