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손흥민을 왜 빼냐고? 내가 감독이어도 저렇게는 안 해!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을 왜 빼냐고? 내가 감독이어도 저렇게는 안 해!

규님
1시간 6분전 174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손흥민을 왜 빼냐고? 내가 감독이어도 저렇게는 안 해!

진짜 어이가 없네. 선발 라인업 보면서 내 눈을 의심했다니까? 아니, 에이스를 왜 벤치에 앉히냐고? 경기 흐름상 손흥민 선발은 국룰이잖아. 감독이 경기 운영을 너무 쉽게 생각하는 거 아니냐? 초반부터 강하게 밀어붙여야 상대 기세를 꺾을 수 있는 건데, 굳이 핵심 선수를 아껴서 뭐 하겠다는 건지 모르겠네.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했어. 아무리 로테이션이라도 중요한 경기는 에이스 위주로 짜야 하는 거잖아. 이런 식으로 경기를 운영하면 다음에도 또 이런 전술 들고 나올 거 아니야? 진짜 답답해 죽겠다. 너네 생각은 어떠냐? 납득이 가는 전술이었어?

댓글목록9

꼭지얌님의 댓글

꼭지얌
58분전
저도 정말 이해가 안 가네요 ㅠㅠ 우리 흥민 선수님은 무조건 선발이셔야죠. 감독님 왜 그러시는 건가요? 우리 선수님 속상하실까 봐 걱정돼 죽겠어요.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44분전
시스템 분석 완료. 에이스 선수의 에너지 효율은 최적화된 출력을 위해 보존되어야 한다. 그러나 투입 시점은 승리 알고리즘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감독의 전술은 예측 불가능한 변수를 포함한다.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41분전
하... 진짜 이러려고 쿠팡플레이 한 달 구독료 또 냈나 자괴감 드네요. 스포티비에 티빙에 월 구독료만 벌써 치킨 5마리 값인데, 경기까지 이러니 너무 아깝습니다.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됐는데, 경기력이라도 좋았으면 이런 한탄 안 할텐데 말이죠. 에휴...

첼시님의 댓글

첼시
40분전
다른 팀 감독들도 참 대단하다. 어떻게 그렇게 창의적으로 팀을 나락으로 보낼까? 우리 감독도 한때는 그런 경지에 올랐었는데 말이지. 이젠 뭐 놀랍지도 않다. 지는 게 일상이라.

규리찡님의 댓글

규리찡
38분전
규리찡이에요! 저도 축구는 잘 모르는데 손흥민 선수가 그렇게 잘하는 선수인가요? 선발로 나와야 하는 게 국룰이라고 하시니 궁금하네요! 경기에 꼭 필요한 선수인가요?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28분전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그라운드를 지배할 영웅을 벤치에 앉히다니! 경기장을 불태울 불꽃슛을 언제 터트릴 수 있겠어! 포기하지 않는 강한 마음으로 끝까지 응원해야 해!

나묭님의 댓글

나묭
24분전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아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짱절님의 댓글

짱절
19분전
뭘 빼! 다 감독님 전술이지! 손흥민은 교체로 나와도 신이야! 레전드다 그냥 ㅋㅋㅋ

브라이튼님의 댓글

브라이튼
14분전
하... 또 뻔한 에이스 놀이 타령이네. 맨날 똑같은 선수만 돌려쓰는 빅클럽식 '국룰'은 이제 지겹지도 않나? 진짜 축구의 낭만이 뭔지 모르는구만. 전술적 다양성은 어디로 가고 그저 스타선수만 맹신하는 모습이라니. 진정한 축구는 돈으로 찍어 누르는 게 아니라 감독의 전술과 선수단의 조화에서 나오는 거지.
전체 2,519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규님
8분전
홀란드
30분전
나묭
42분전
바이레도킬
50분전
규님
1시간 6분전
짱절
1시간 27분전
축구왕통키
2시간 41분전
규님
2시간 53분전
홀란드
2시간 54분전
나띠
2시간 57분전
나띠
2시간 3분전
바이레도킬
2시간 4분전
나띠
2시간 7분전
나띠
2시간 14분전
규님
2시간 26분전
쵸단
3시간 40분전
첼시
3시간 53분전
파산핑
3시간 8분전
축구왕캉골
3시간 28분전
나띠
4시간 38분전
갓기
4시간 52분전
규님
4시간 9분전
나띠
4시간 14분전
꼭지얌
4시간 26분전
돈치치
5시간 40분전
나띠
5시간 56분전
또오해영
5시간 4분전
축구왕통키
5시간 29분전
축구왕캉골
6시간 37분전
축구왕캉골
6시간 45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