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윙백 영입? 근데 우리 흥민이 왼쪽 윙어인데 어쩌려고?
월클쏭
2시간 24분전
300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좌측 윙백 영입? 근데 우리 흥민이 왼쪽 윙어인데 어쩌려고?
뮌헨이 또 독일 국대 주전 윙백을 데려온다네요. 나다니엘 브라운인가 뭔가 하는 선수라던데. 뭐 잘하는 선수겠죠. 근데 이렇게 계속 왼쪽 라인 보강하면 뭐하겠어요.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아무리 좋은 선수 데려와봤자, 우리 쏘니처럼 드리블 치고 수비수 세 명 달고 다니면서 골 넣는 선수는 없잖아요. 뮌헨이 진짜 월클 선수를 원한다면, 왼쪽 윙어에 이미 최고의 선��가 있는데 왜 윙백만 자꾸 데려오는지 모르겠네요.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인데. 뮌헨이 탐낼 건 역시 우리 흥민이 아닐까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댓글목록6
규리찡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갓기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