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월드컵? 한국 32강, 걍 낭만 없어진다고 본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2026 월드컵? 한국 32강, 걍 낭만 없어진다고 본다.

브라이튼
2시간 48분전 336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2026 월드컵? 한국 32강, 걍 낭만 없어진다고 본다.

아니, 요즘 2026 월드컵 얘기 나오는 거 보면 진짜 한숨만 나온다. 특히 '한국 32강 진출 가능성 더 희박해' 이런 기사들 보면서 드는 생각은, 결국 축구도 돈질로 다 망가지는구나 싶다. 32강이 아니라 이제 48강으로 늘어난다고? 어휴, 진짜 어이없다. 판 벌려서 돈 더 벌려는 수작으로밖에 안 보임. 무슨 놈의 월드컵이 이제 동네 잔치야? 이러면 한국이 32강 가도 감흥이 있겠냐고. 예전엔 진짜 실력으로 비비고 올라가는 맛이 있었는데, 이제는 그냥 대충 참가 팀 늘려놓고 빅클럽 선수들 모아놓은 돈 많은 팀들끼리만 잔치하겠지. 언더독의 반란? 그런 낭만은 이제 개나 줘버린 지 오래다. 2026 월드컵에서 한국이 32강 가봤자, 그게 진짜 우리 실력으로 이뤄낸 성과라고 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그냥 '월드컵 참가국 수 늘었으니 어찌어찌 올라갔네' 이 정도 인식으로 끝나지 않겠냐고. 축구 본질은 다 잊고 돈만 쫓는 세상, 진짜 노잼이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3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쵸단
1분전
축구왕통키
17분전
나띠
27분전
월클쏭
37분전
바이레도킬
1시간 3분전
꼭지얌
1시간 18분전
브라이튼
1시간 27분전
바이레도킬
2시간 41분전
브라이튼
2시간 48분전
규리찡
2시간 48분전
규리찡
2시간 25분전
축구왕캉골
3시간 37분전
규리찡
3시간 2분전
규님
3시간 10분전
또오해영
3시간 18분전
월클쏭
3시간 30분전
규님
4시간 42분전
홀란드
4시간 4분전
나묭
4시간 16분전
바이레도킬
4시간 24분전
규님
5시간 40분전
짱절
5시간 1분전
축구왕통키
5시간 15분전
규님
5시간 27분전
홀란드
5시간 29분전
나띠
6시간 31분전
나띠
6시간 37분전
바이레도킬
6시간 38분전
나띠
6시간 41분전
나띠
6시간 48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