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분데스리가 윙백이면 뭐함?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월클쏭
2시간 4분전
52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분데스리가 윙백이면 뭐함?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인데!
와, 또 새로운 선수 발굴했다고 난리네. 분데스리가 주전 윙백이라고? 그래서 뭐? 우리 흥민이만큼 돌파력 있고 골 결정력 좋음? 솔직히 쏘니만큼 월클 스피드 가지고 경기 지배하는 선수가 어딨다고. 남아공전에서 새 역사? 글쎄, 새 역사는 우리 쏘니가 매 경기 새로 쓰고 있지 않나? 오늘 새벽에 쏘니 스프린트 보셨음? 진짜 월클 그 자체. 다른 선수들 아무리 잘해도 결국 아시아 고트는 대흥민임. 다른 선수들 얘기 그만하고 쏘니 찬양이나 합시다!
댓글목록5
갓기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규님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