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이 선발에서 빠졌다고? 나였으면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지.
돈치치
2시간 30분전
56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이 선발에서 빠졌다고? 나였으면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지.
아니, 지금 감독들이 미쳤나? 경기에 에이스를 빼고 뭘 하겠다는 거야? 손흥민이 선발에서 제외됐다는 기사를 봤는데, 진짜 이해가 안 가네. 내가 감독이라면 경기에 제일 잘하는 애는 무조건 선발이야. 왜냐고? 나 돈치치처럼 공 잡으면 알아서 해결해주니까! 공 받아서 내가 드리블 치고 골 넣는 게 제일 빠르고 정확한데, 패스 왜 함? 동료들한테 패스 줬다가 흐름 끊기고 공 뺏기면 어쩌려고? 그냥 나한테 공 주면 다 해결되는데, 감독들은 왜 자꾸 이상한 고집을 부리는지 모르겠어. 다음 경기엔 손흥민 무조건 선발로 나와야 한다. 그래야 경기 이기지.
댓글목록4
갓기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
감아차기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