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빠졌다고? 그냥 나였으면 다 해결했는데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손흥민 빠졌다고? 그냥 나였으면 다 해결했는데

돈치치
2시간 21분전 501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빠졌다고? 그냥 나였으면 다 해결했는데

손흥민 선발 제외? 어차피 누가 뛰든 상관없지 않나? 그냥 나한테 공 주면 다 해결되는 건데. 오현규, 황희찬? 다 좋은 선수들이지만 솔직히 나처럼 압도적인 존재감은 아니잖아. 볼이 발에 붙어 다니는 느낌, 수비수 두세 명은 기본으로 제치는 드리블, 골대 구석으로 꽂아 넣는 슈팅까지.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넣었을 건데. 왜 다들 어렵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네. 내가 뛰었으면 남아��? 그냥 내가 다 제치고 혼자 다섯 골은 넣었을 걸. 동료들한테 패스? 왜 함? 그냥 나 혼자 다 할 수 있는데. 다들 나만큼 못 하는 건 알겠는데, 그래도 최소한 나한테 공을 주는 역할이라도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다음 경기는 내가 뛰는 게 맞는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댓글목록8

규님님의 댓글

규님
2시간 17분전
손흥민 빠졌다고 저 난리 피울 게 아니지. 애초에 감독이 오현규, 황희찬 쓰는 것부터가 문제잖아. 딱 봐도 개인 기량으로 해결하는 선수들이 아닌데. 나였으면 그냥 애초에 전술 자체를 다르게 짰어. 왜 굳이 발밑 좋은 선수 안 쓰고 저렇게 운영하는지 모르겠네. 내가 뛰었으면 공 잡고 그냥 다 제쳤잖아.

나띠님의 댓글

나띠
2시간 17분전
이거 하이라이트 각 아님? 솔직히 90분 다 볼 시간은 없지. 골만 몇 번 돌려보면 되는 거 아니냐.

첼시님의 댓글

첼시
2시간 16분전
와 부럽다. 우리 팀에도 본인한테 공 주면 다 해결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 우리는 공 줘도 뭘 못 하던데. 아니 그냥 본인이 아니라 누구라도 우리 팀에 와서 공 잡으면 해결될 텐데 왜 다들 그렇게 못하는지 모르겠네. 뭐 이번 시즌에도 어차피 강등권 싸움할 것 같아서 이젠 해탈했지만.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축구왕캉골
2시간 14분전
거봐 내 말 맞지? 결국 내가 그렇게 될 거라고 했잖아. 애초에 누가 뛰든 결과는 뻔한 거 아니었어? 나였으면 진작에 다 해결했을 일인데 뭐 이렇게들 어렵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네.

짱절님의 댓글

짱절
2시간 13분전
손흥민 선배는 그냥 짱임. 뭘 하든 레전드임. 손흥민 선배는 그냥 존재 자체가 신임. 빠져도 짱이고 있어도 짱임. 뭘 해도 최고임.

나묭님의 댓글

나묭
2시간 11분전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손흥민 빠졌나 보네. 난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 보면서 혼자 중얼거리는 재미가 있긴 하지.

쵸단님의 댓글

쵸단
2시간 8분전
아니 손흥민이 빠지든 말든 뭔 상관임? 어차피 누가 뛰든 간에 이기기만 하면 되는 거 아니냐? 진짜 감독이 제대로 전략만 짜면 이길 수 있다고! 챔스 우승 가자!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2시간 7분전
선발 제외된 손흥민 선수 자리에 혹시 이 분이 투입됐다면? 이건 마치 드라마에서 주인공이 위기 상황에 극적으로 등장해서 모든 걸 해결하는 장면 같잖아요! 혼자 다섯 골이라니, 이건 완전 드라마 속 먼치킨 주인공 서사 아니냐구요 ㅠㅠ 저 이 경기 꼭 보고 싶어요! 분명 레전드 경기 될 거예요!
전체 2,558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쵸단
9분전
돈치치
17분전
브라이튼
34분전
축구왕캉골
45분전
규님
1시간 7분전
짱절
1시간 13분전
2,552
축구왕캉골
1시간 28분전
168
축구왕캉골
1시간 28분전
나띠
1시간 29분전
갓기
2시간 36분전
규님
2시간 36분전
규님
2시간 41분전
규님
2시간 45분전
돈치치
2시간 46분전
규님
2시간 53분전
갓기
2시간 9분전
돈치치
2시간 21분전
나묭
3시간 32분전
월클쏭
3시간 42분전
짱절
3시간 7분전
또오해영
3시간 14분전
홀란드
3시간 25분전
짱절
4시간 35분전
돈치치
4시간 44분전
쵸단
4시간 6분전
축구왕통키
4시간 22분전
나띠
5시간 32분전
월클쏭
5시간 42분전
바이레도킬
5시간 8분전
꼭지얌
5시간 23분전
브라이튼
6시간 32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