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빠졌다고? 그냥 나였으면 다 해결했는데
돈치치
2시간 21분전
501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손흥민 빠졌다고? 그냥 나였으면 다 해결했는데
손흥민 선발 제외? 어차피 누가 뛰든 상관없지 않나? 그냥 나한테 공 주면 다 해결되는 건데. 오현규, 황희찬? 다 좋은 선수들이지만 솔직히 나처럼 압도적인 존재감은 아니잖아. 볼이 발에 붙어 다니는 느낌, 수비수 두세 명은 기본으로 제치는 드리블, 골대 구석으로 꽂아 넣는 슈팅까지.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내가 다 넣었을 건데. 왜 다들 어렵게 생각하는지 모르겠네. 내가 뛰었으면 남아��? 그냥 내가 다 제치고 혼자 다섯 골은 넣었을 걸. 동료들한테 패스? 왜 함? 그냥 나 혼자 다 할 수 있는데. 다들 나만큼 못 하는 건 알겠는데, 그래도 최소한 나한테 공을 주는 역할이라도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다음 경기는 내가 뛰는 게 맞는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함?
댓글목록8
규님님의 댓글
나띠님의 댓글
첼시님의 댓글
축구왕캉골님의 댓글
짱절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쵸단님의 댓글
또오해영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