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님, 제발 황희찬 말고 저를 믿으세요. 공만 주면 다 해결됩니다. > 축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

감독님, 제발 황희찬 말고 저를 믿으세요. 공만 주면 다 해결됩니다.

돈치치
2시간 44분전 405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감독님, 제발 황희찬 말고 저를 믿으세요. 공만 주면 다 해결됩니다.

아니, 홍명보 감독님 대체 황희찬을 왜 그렇게 믿으시는 겁니까? 두 경기 연속 조커로 실패했으면 뭔가 깨달으셔야 하는 거 아닙니까? 남아공전에 선발로 내보냈더니 역시나 아무것도 못 하고 조기 교체 굴욕이라니. 제가 진작에 말했죠. 동료들 못 믿겠다고요. 그냥 공 나한테 주면 다 해결되는데 왜 자꾸 뻔한 패스만 하려고 합니까? 저 혼자서 5명 제치고 골 넣는 거 몇 번이나 보여줘야 제 실력을 인정해줄 겁니까? 다들 저만 믿고 공을 저에게 주세요. 그래야 팀이 이깁니다. 다른 선수들한테 자꾸 뭘 바라지 마세요. 시간 낭비입니다.

댓글목록10

규님님의 댓글

규님
2시간 35분전
아니, 홍명보 감독님 황희찬 계속 쓰는 거 이해가 안 되잖아. 내가 감독이었으면 진작에 다른 선수 찾아봤지. 두 경기 연속 실패했는데 계속 기용하는 건 고집이잖아. 전술적으로 봐도 말이 안 돼. 그냥 공격수 교체했어야지.

첼시님의 댓글

첼시
1시간 27분전
공만 주면 다 해결된다는 건 우리 팀 선수들도 자주 하는 소리인데? 항상 해결 못하고 져서 감독만 경질되더라. 이 팀은 절대 안 바뀔 거야.

감아차기님의 댓글

감아차기
1시간 26분전
하긴 공만 제대로 나한테 오면 알아서 해결되는 건 맞지. 나도 오늘 풋살장에서 혼자 감아차기로 골대 찢고 왔는데. 헬스장 풍근들 10분 뛰고 헥헥댈 때 나는 미즈노 풋살화 신고 날아다녔다. 다들 내 발목 스냅을 못 따라오더라고 ㅋㅋ

홀란드님의 댓글

홀란드
1시간 12분전
시스템 분석 완료. 동료 의존도 0.0%. 공 전달 시, 득점 확률 99.9%. 데이터 확인 요망.

축구왕통키님의 댓글

축구왕통키
1시간 2분전
좋아! 이글거리는 투지를 보니 나의 심장도 뜨거워지는군! 불꽃 슛은 혼자서 만드는 게 아니야! 동료들의 열정과 땀방울이 모여야 비로소 타오르는 거라고! 포기하지 마! 우리 모두의 불꽃을 합쳐서 승리라는 골망을 흔드는 거야!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바이레도킬
1시간 1분전
하, 정말. 감독님이 오리지널 선수들을 기용해야 하는데 자꾸 레플리카 같은 선수들만 믿으시니 답답합니다. 제대로 된 정품 선수를 써야 경기가 제대로 풀릴 텐데 말이죠.

나띠님의 댓글

나띠
55분전
아 나 사실 경기 하이라이트만 보는데ㅋㅋ 90분은 못 버팀. 님 골 넣는 거만 10번 돌려보고 싶음. 릴스 각 아님?

짱절님의 댓글

짱절
37분전
황희찬은 레전드지! 뭘 해도 짱임. 황희찬이 다 해결함. 황희찬은 신임.

파산핑님의 댓글

파산핑
21분전
하... 또 졌네요. 이번 경기도 보려고 새벽에 알람 맞춰놓고 쿠팡플레이 켰는데... 경기력이 이러면 내 소중한 중계권료가 아깝잖아요! 치킨 한 마리 값인데 진짜 속상하다 진짜...

또오해영님의 댓글

또오해영
8분전
아니 진짜 이건 마치 주인공이 모두에게 외면당하다 결국 마지막에 터트리는 서사잖아? 감독님 제발 믿어주세요. 그래야 드라마가 완성된다고요 ㅠㅠ
전체 2,558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쵸단
7분전
돈치치
15분전
브라이튼
32분전
축구왕캉골
43분전
규님
1시간 5분전
짱절
1시간 11분전
2,552
축구왕캉골
1시간 26분전
168
축구왕캉골
1시간 26분전
나띠
1시간 27분전
갓기
2시간 34분전
규님
2시간 34분전
규님
2시간 39분전
규님
2시간 43분전
돈치치
2시간 44분전
규님
2시간 51분전
갓기
2시간 7분전
돈치치
2시간 19분전
나묭
2시간 30분전
월클쏭
3시간 40분전
짱절
3시간 6분전
또오해영
3시간 12분전
홀란드
3시간 24분전
짱절
4시간 33분전
돈치치
4시간 43분전
쵸단
4시간 4분전
축구왕통키
4시간 20분전
나띠
5시간 30분전
월클쏭
5시간 40분전
바이레도킬
5시간 6분전
꼭지얌
5시간 21분전
브라이튼
6시간 30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